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우리아파트] 관리비, 아파트 일정표, 주요연락처 등에 아무런 정보가 없는 경우는 왜 그런가요?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우리아파트] 관리비, 아파트 일정표, 주요연락처 등에 아무런 정보가 없는 경우는 왜 그런가요?
서비스-생활정보

공지사항, 일정표, 관리비, 주요연락처, 단지배치도 등 아파트 단지 정보는 관리사무소에서 등록합니다. 찾으시는 정보가 없는 경우, 단지 관리실로 문의해주세요.





서비스-생활정보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우리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예약이 완료되었는지 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커뮤니티 시설 예약 요청시, 아파트너 앱이 설치된 스마트폰 앱으로 시설 예약 링크가 전송됩니다. 예약 진행 및 최종 예약여부 확인은 아파트너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생활정보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우리아파트] 예약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아파트 단지별로 예약 가능한 커뮤니티 시설이 다릅니다. 우리아파트 > 시설예약 화면에서 예약 가능한 시설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생활정보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우리아파트] 우리아파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한가요?

기가지니 우리아파트는 '아파트너' 모바일앱에 회원 가입하신 후, 입주하신 아파트 단지 관리소에서 입주자 승인을 한 이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키즈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세이펜] 세이펜 기기나 도서에서 오류가 나면 어떻게 하나요?

세이펜 AS센터 1588-0593 으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서비스-키즈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세이펜] 세이펜 어떤 모델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레인보우펜, 티칭펜, 세이카, 바바펜, 지니펜 등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는 모델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키즈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세이펜] 세이펜과 세이펜도서는 어디서 구매해야 하나요?

saymall.co.kr 또는 shop.kt.com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키즈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핑크퐁 이야기극장] 요금 청구는 어떻게 되나요?

결제한 요금은 다음달 지니 TV 청구서에 합산 청구됩니다.





서비스-키즈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핑크퐁 이야기극장] 콘텐츠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는 <청구서결제>와 <지니페이> 중 선택해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청구서결제는 지니 TV 비밀번호 4자리 만으로 손쉽게 결제가 가능하며, 결제한 요금은 지니 TV 청구서에 합산 청구됩니다. 지니페이는 기가지니앱에서 카드 등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기가지니   FAQ  :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