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추천쇼핑] 상품의 교환/취소/반품 절차가 궁금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추천쇼핑] 상품의 교환/취소/반품 절차가 궁금합니다.
서비스-금융

추천쇼핑에서 구매한 상품은 K쇼핑 웹페이지 (kshop.co.kr)에서 배송현황 및 교환/취소/반품이 가능하며, 음성으로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는 경우에 한해 K쇼핑 고객센터 (080-258-8894)를 통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서비스-개인비서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메모] 음성메모는 몇 개까지 등록이 가능한가요?

메모는 최대 50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추가 메모를 등록하고 싶으시면, 기가지니앱에서 다른 메모를 삭제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개인비서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메모] 음성메모는 어떻게 보관하고 삭제하나요?

메모는 최대 50개까지 등록되며, 추가 메모를 등록하고 싶으시면 다른 메모를 삭제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메모는 기가지니 앱 및 음성명령으로 삭제 가능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메모 삭제해줘"]
["지니야, 최신 메모 삭제해줘"]
["지니야, 메모 전체 삭제해줘"]







서비스-개인비서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메모] 음성메모는 어떻게 조회하나요?

메모는 기가지니 앱 및 음성명령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기가지니가 최대 10개의 메모를 최신 등록순으로 읽어주며, 추가 메모는 기가지니앱이나 TV화면을 통해 조회 가능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메모 읽어줘"]
["지니야, 메모 조회해줘"]
["지니야, (우리집) 메모 조회해줘"]





서비스-개인비서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메모] 음성메모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메모는 기가지니 앱 및 음성명령으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을 원하시는 내용을 호출어와 함께 말씀 해주세요.

명령어 예시
["지니야, 우유사라고 메모해줘"]
["지니야, 세차하라고 메모해줘"]
["지니야, 숙제하라고 메모해줘"]



서비스-개인비서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메모] 메모 기능은 무엇인가요?

기억하고 싶은 내용을 음성으로 쉽고 편리하게 메모하고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지니야, 우유사라고 메모해줘"] 라고 등록하고, ["지니야, 메모 읽어줘"] 라고 확인해보세요.





서비스-금융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기프티쇼] 기프티쇼에서 결재한 내역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의 기프티쇼를 구매한 페이지에서 결재내역이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기가지니   FAQ  :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