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문안인사] 문안인사 서비스는 계정별 설정이 가능한가요?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문안인사] 문안인사 서비스는 계정별 설정이 가능한가요?
서비스-편리한 기능

아니요, 문안인사 서비스는 단말별로 통합 관리가 되어, 연결된 모든 계정에서 마지막에 설정된 내역으로 보여집니다.
대표 계정에서 문안인사를 설정하지 않아도 이후 다른 계정에서 아침 문안인사 받기 설정 했다면 대표 계정 포함 연결된 모든 계정에서 아침 문안인사 받기를 설정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서비스-편리한 기능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문안인사] 문안인사 받기는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모바일 앱에서 설정 가능하며, [기가지니 앱 > 기기 >기가지니 서비스 >유용한 기능 >문안인사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원하는 시간대 (아침, 점심,저녁)를 별도 설정 가능하며, 설정된 시간대에 랜덤으로 실행됩니다.





서비스-편리한 기능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문안인사] 문안인사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하루 세번 지정한 시간에 기가지니가 먼저 문안인사를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명언, 명대사, 생활상식을 알려 드리며, 서비스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서비스-생활정보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집비서] 아파트만 서비스 되는 이유가 뭔가요?

집비서는 최신시세 정보를 반영하여 위하여 주단위로 갱신되는 KB시세 정보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빌라, 연립, 다세대 주택 등 아파트 이외 주택은 감정가 기반으로서 별도의 데이터 갱신 주기가 있지 않아 정확한 시세를 반영하기 어렵습니다.





서비스-생활정보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집비서] 우리집 수익률을 알려고 하는데 카카오톡을 이용하는 이유가 뭔가요?

수익률을 판단하기 위해서는 구입당시의 취득가격, 대출정보 등 보다 상세한 내용이 필요합니다. 기가지니에서 모든 정보를 입력하기 어려운 부분을 고려하여 고객님이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카카오 알림톡을 보내드립니다. 이 알림톡에 상세정보를 입력하시면 입력하신 정보와 연동하여 우리집 수익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비스-생활정보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집비서] 집비서 실행이 안됩니다.

집비서에서 부동산정보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기가지니앱에서 집주소 등록을 해야 합니다. 최초 1회 등록이 필요하며, 아파트에 한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서비스-편리한 기능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그린카] 기가지니 모든 단말에서 쓸 수 있나요?

기가지니 그린카 서비스는 현재 기가지니 1,2, 스카이라이프, Table TV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추후 적용단말을 늘려갈 예정입니다.




서비스-편리한 기능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그린카] 기가지니에서 결제는 안되나요?
현재는 그린카 차종, 차고지에 대한 음성안내까지 가능합니다. 추후 결제 및 이용까지 가능하도록 서비스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출처: 기가지니   FAQ  :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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