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오아시스마켓] 배송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오아시스마켓]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했는데, 택배사에서 배송비를 요구합니다.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했으나, 택배사로부터 배송비를 추가로 지불하셨다면,
오아시스 고객센터 1577-0098로 문의주시면 배송비 지불 여부를 확인하여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오아시스마켓]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교환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오아시스 고객센터 1577-0098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환 시 주의사항]
- 단순변심 및 일반 사유에 의한 교환 시에는 교환(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사은품 및 구성품 누락 시에는 교환이 제한됩니다.
- 상품이 사용/손상/훼손된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최초 수령한 상품이 입고되면 검수를 통해 확인 후 새 상품이 발송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오아시스마켓] 제품의 가격이 왜 저렴하나요?
산지 생산자와의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여, 고객님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좋은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격·품질·서비스 감동을 실천하기 위한 오아시스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앞으로도 좋은 가격의 질 좋은 상품을 제공하겠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오아시스마켓] 상품 주문 상태에 대해 단계별로 알려주세요.
오아시스 상품 주문 상태는 다음과 같이 이루어집니다.
[주문접수]
- 무통장입금으로 상품 구매하기 진행 후 아직 입금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결제완료]
- 무통장입금으로 상품 구매 및 입금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 신용카드 및 휴대폰으로 결제진행 후 결제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상품준비중]
- 판매자가 상품을 확인하여 상품을 발송하기 위해 포장하는 단계입니다.
[배송중]
-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어 배송되고 있는 단계입니다.
[배송완료]
- 상품이 고객님께 배송 완료되었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송퀴즈] 점수는 어떤 주기로 쌓이나요?
점수는 일주일 주기로 적립되고 리셋(reset)됩니다. 매주 금요일부터 쌓기를 시작해, 목요일까지 일주일간 쌓을 수 있습니다. (비정기적으로) 쌓은 점수를 기반으로 깜짝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기대해주세요.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송퀴즈] 점수 배점과 레벨업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점수를 얻습니다. 레벨1에서 1문제를 맞힐때마다 10점씩 획득할 수 있고, 레벨이 올라가면 10점씩 배점이 높아집니다. 가수와 곡명은 각각 채점됩니다.
출처: 기가지니 FAQ: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