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셋톱박스 3 ATV [A/S] 서비스가 갑자기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A/S] 서비스가 갑자기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서비스 이용이 안될 때에는 인터넷연결  확인과 기가지니와 TV가 HDMI 케이블로 잘 연결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가지니 기기의 전원을 재부팅하시면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서비스 장애가 지속될 시에는 kt 고객센터& (100번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A/S] 제품의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기자지니 사용 중 이상이 발생한 경우 kt고객센터(100번)로 접수해 주세요.
상세한 안내 및 필요 시, A/S 처리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일반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설정] LED 밝기 조절 하는 방법 어떻게 하나요?

기가기지니3 LED 밝기 조절은 아래와 같습니다.

1) TV 홈화면 [마이메뉴 > 설정 >기가지니 설정> 단말 설정> LED 시계 설정] 메뉴에서 LED 밝기 조절 및 시계 설정
2) 밝기는 [아주 어두움/어두움/보통/밝음/아주 밝음] 5단계로 설정  
3) 야간 모드(오후10시~오전6시 동안 아주 어두움으로 적용) ON/OFF 및 시간형식(12시간/24시간) 설정이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앱 연결] 기가지니 앱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앱 연결은 두가지 방법이 있으며, 아래와 같습니다.

1. 지니 TV 셋톱박스 3는 블루투스를 이용한 '간편 연결’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블루투스 ON)
스마트폰 [기가지니 앱 [기기] 메뉴 > 기기 추가 > 지니 TV 셋톱박스 3 기기 > 연결하기 > TV화면에서 인증 확인 > 대표자 및 사용자 인증 > 연결 완료]
 
2. 간편 연결 외 다른 방법 (블루투스 OFF)
스마트폰 [기가지니 앱 [기기] 메뉴 > [기기 변경/추가]  > 지니 TV 셋톱박스 3 기기 > PIN번호 연결 > TV화면에서 PIN번호 리모컨으로 입력 > 대표자 및 사용자 인증 > 연결 완료]
* PIN 번호 입력은 기가지니 앱에서 확인되는 번호를 TV 리모컨으로 입력 하시면 됩니다.





가입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단말] 지니 TV 셋톱박스 3 기기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지니 TV 셋톱박스 3 기기의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지니 TV 셋톱박스 2 대비 향상된 하드웨어를 기반으로 다양한 신규 기능과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
2) Dual AEC 및 최신 전처리 기술 적용을 통해 음성인식 성능이 향상
3) 전면에 배치된 LED를 통해 시간 및 감정표현을 지원
4) Dolby 비전 지원으로 더 선명하고 또렷한 영상을 시청 가능
5)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블루투스 핸즈프리로 음성으로 통화 서비스도 이용
6) IR리모컨 학습 기능을 통해 댁내 오래된 가전기기 리모컨을 직접 등록하고 음성으로 가전제어 가능




가입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가입] 서비스를 탈퇴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 앱에서 서비스 기기 연결 해제를 하셔야 합니다.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 해당 기기 선택 >하단 기기 연결 해제] 선택 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이용 약관 철회를 하면 기가지니 서비스 해지가 되며, 연결된 모든 기기의 연결이 끊깁니다. 단 대표자의 경우에는 대표자의 권한을 다른 사람에게 위임해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 시 "회사"에서 정하는 일정 기간 동안 "회원가입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동안 기가지니를 사용하며 설정하거나 사용하셨던 모든 이력과 데이터는 소멸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출처: 기가지니   FAQ: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