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셋톱박스 1/2 [파고다생활영어] 생활영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KT TV 셋톱박스 1/2 [파고다생활영어] 생활영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기가지니의 생활영어 서비스는 파고다의 우수한 영어 회화 콘텐츠로 영어학습을 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 입니다. 레벨별, 상황별 유용한 영어 표현도 익히고 기가지니와 롤플레이를 하며 영어 회화를 생동감 있게 공부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KT TV 셋톱박스 1/2 [번역하기] 외국어놀이의 번역하기는 어떤 기능이 있나요??

외국어 놀이의 번역하기 서비스는 한국어<->영/중/일 번역하기 놀이가 가능합니다.
자유롭게 한글을 영어/중국어/일본어로, 영어/중국어/일본어를 한글로 번역하는 것이 모두 가능합니다. 번역놀이 메뉴에서는 상황별 영어 표현을 익힐 수 있습니다. 학교생활, 길안내, 크리스마스 특정상황에서 유용한 표현을 배고 카드를 뒤집으며 학습할 수 있습니다.




KT TV 셋톱박스 1/2 [핑크퐁 영어따라 말하기] 외국어놀이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인가요?


외국어 놀이는 영어 따라말하기와 번역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영어 따라말하기는 재미있는 핑크퐁 영상을 시청하는 서비스이므로 어린이들이 놀이하듯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익힐 수 있습니다. 영어번역기능은 한영번역, 영어번역 서비스를 통해 일반적인 문장을 번역할 수 있으므로 일반인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번역서비스 입니다. 향후 더 많은 영어놀이 서비스가 개발될 예정입니다.





KT TV 셋톱박스 1/2 [음성메시지] 음성메시지는 어떻게 보관이나 삭제하나요?

음성메시지는 확인 후 자동 저장되며, 30일간 보관 후 삭제 됩니다. 또한 최대 5개까지는 별도 보관설정이 가능하며, 이 경우 자동삭제되지 않고 영구 보관됩니다. ["지니야, 음성메시지 보관해줘"]라고 말씀해 보세요. 또한, 저장되어 있는 음성메시지는 ["지니야, 음성메시지 삭제해줘"] 음성명령을 통해 삭제 가능하며, 아직 발송되지 않은 음성메시지는 기가지니앱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KT TV 셋톱박스 1/2 [음성메시지] 음성메시지는 몇 개까지 보낼 수 있나요?

기가지니는 기기당 총 20개의 음성메시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20개는 계정별 확인한 음성메시지(저장/보관) 및 아직 미확인 음성메시지(보낸메시지함)를 모두 포함합니다.




KT TV 셋톱박스 1/2 [음성메시지] 수신된 음성메시지는 언제,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로 가족들에게 음성메시지를 남겨보세요. 가족들에게 음성으로 남기고 싶은 메시지가 있으시다면, 녹음된 메시지를 원하는 시간에 확인하실 수 있어요. 메시지 녹음은 20초 이내로만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기기의 계정 상태와 상관 없이 메시지 확인을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알림 때 확인하지 않은 음성 메시지는 [“음성메시지 조회해줘”]라고 말씀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 TV 셋톱박스 1/2 [택시호출] 콜택시도 호출 가능한가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에 카카오택시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지니야, 광화문 가는 택시 불러줘"] 와 같이 목적지를 포함하여 명령하면, 설정하신 우리집 주소 정보가 카카오택시 앱으로 전송되며, 스마트 폰의 카카오택시 앱이 실행됩니다. 이때 카카오택시 앱의 호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택시가 호출됩니다.




KT TV 셋톱박스 1/2 [버스도착안내] 버스정보는 전국 모든 버스가 가능한가요?
버스 등록은 현재 서울, 경기지역 및 6대 광역시를 포함하여 버스공공정보를 제공하는 전국 시/도 28개 지역까지 가능합니다.
제공 지역은 서울, 경기,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제주(도), 춘천, 원주, 청주, 천안, 아산, 전주, 군산, 여수, 순천, 광양, 포항, 경산, 창원, 진주, 통영, 김해, 밀양, 거제, 양산이고, 경기지역 버스 도착 정보는 경기도 교통정보센터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기반으로 서비스됩니다.
마을버스, 군내버스 정보는 제공되지 않으며, 인천광역시와 군포시의 일부 버스노선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T TV 셋톱박스 1/2 [버스도착안내] 버스도착안내 서비스는 무엇이며, 버스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앱에서 등록하신  버스의 도착시간을 음성으로 알려주는 서비스 입니다.
먼저, 버스정보 등록전에 스마트폰의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 해당 기기 설정> 주소설정] 해주시면 됩니다.
자주 이용하시는 정류장 및 버스 번호를 기가지니 앱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앱> 하단 [기기] 메뉴 > 기가지니 서비스 > 버스도착 안내> 대중교통] 메뉴의 제공된 지도에서 정류장을 선택 후, 자주 이용하시는 버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음성명령예시
 ["지니야, 버스 언제와?"] ["지니야, 버스시간 알려줘"] 와 같이 말해보세요.


출처: 기가지니    FAQ: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