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셋톱박스 A [문안인사] 문안인사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지니 TV 셋톱박스 A [문안인사] 문안인사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하루 세번 지정한 시간에 기가지니가 먼저 문안인사를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명언, 명대사, 생활상식을 알려 드리며, 서비스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집비서] 아파트만 서비스 되는 이유가 뭔가요?
집비서는 최신시세 정보를 반영하여 위하여 주단위로 갱신되는 KB시세 정보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빌라, 연립, 다세대 주택 등 아파트 이외 주택은 감정가 기반으로서 별도의 데이터 갱신 주기가 있지 않아 정확한 시세를 반영하기 어렵습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집비서] 우리집 수익률을 알려고 하는데 카카오톡을 이용하는 이유가 뭔가요?

수익률을 판단하기 위해서는 구입당시의 취득가격, 대출정보 등 보다 상세한 내용이 필요합니다. 기가지니에서 모든 정보를 입력하기 어려운 부분을 고려하여 고객님이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카카오 알림톡을 보내드립니다. 이 알림톡에 상세정보를 입력하시면 입력하신 정보와 연동하여 우리집 수익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집비서] 집비서 실행이 안됩니다.

집비서에서 부동산정보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기가지니앱에서 집주소 등록을 해야 합니다. 최초 1회 등록이 필요하며, 아파트에 한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그린카] 기가지니 모든 단말에서 쓸 수 있나요?

기가지니 그린카 서비스는 현재 기가지니 1,2, 스카이라이프, Table TV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추후 적용단말을 늘려갈 예정입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그린카] 기가지니에서 결제는 안되나요?

현재는 그린카 차종, 차고지에 대한 음성안내까지 가능합니다. 추후 결제 및 이용까지 가능하도록 서비스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그린카] 그린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카셰어링 대표 서비스로, 가까운 그린존(차고지)에서 필요한 시간만큼 편리하게 차량 대여/반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기가지니에서는 음성검색 후 그린카 회원가입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A [투덥] 모바일 앱에서 저장된 더빙 영상을 보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빙된 영상은 모바일앱과 기가지니에서 모두 볼 수 있습니다. 내 프로필을 보고 싶으면 기가지니에서 로그인을 해 주세요



지니 TV 셋톱박스 A [투덥] 더빙을 해 보고 싶은데 반드시 서비스 회원가입을 해야하나요?
내가 더빙한 영상을 다시 보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절차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더빙을 실행하시려면 회원가입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다른 사용자가 더빙한 영상은 재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출처: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