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기가지니 buddy [A/S] 제품의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KT 기가지니 buddy [A/S] 제품의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버디 :제품 손상 등 A/S가 필요할 경우 제조사 A/S 고객센터(070-4779-2392)로 문의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KT홈페이지 및 기가지니앱 내
FAQ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방법 확인이 어려울 시, 고객센터 (080-237-7979)로 문의 바랍니다.

. 구매 후 1년 이내 (구매증빙 제시) : 무상 리퍼단말(AS) 교체
. 구매 후 1년 이후 혹은 고객 귀책에 의한 손상 : 유상 리퍼단말(AS) 교체



KT 기가지니 buddy [이용] 기가지니 기기 설정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앱 가운데 하단 [기기] 버튼을 누르시면, 호출어/ 계정변경 Wi-Fi  설정 변경까지 모든 기기  설정을 [기기] 메뉴에서 한번에 확인하 실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buddy [이용] 기가지니 기기 설정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앱 가운데 [기기] 버튼을 누르시면, 호출어/계정변경 Wi-Fi 설정 변경까지  모든 기기 설정을 [기기] 메뉴에서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buddy [날씨] 날씨 정보는 어느 지역 기준으로 알려주나요?
기가지니  버디의 날씨정보는 기가지니앱에 등록된 '우리집 주소'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우리집 주소는 스마트폰의 [기가지니앱 > 우측상단 설정 메뉴  > 주소설정] 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오늘 날씨 알려줘"
 "지니야, 내일 미세먼지 어때?"
다른 지역의 날씨가 알고 싶다면, 시/구/군/ 또는 동기준 지역명과 함께 물어보시면 해당 지역의 날씨를 제공 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주말 제주도 날씨 어때?"
 "지니야, 부산 미세먼지 농도 알려줘"




KT 기가지니 buddy [일반] 음성인식이 잘 안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변 환경에 따라 음성 인식률이 떨어질 수 있으며, 음성인식이 안될 경우 마이크 가까이에서 말하거나 조용한 환경에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KT 기가지니 buddy [가입] 서비스를 탈퇴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 앱에서 서비스 이용 철회 및 기기 해제를 하셔야 합니다.
 [기가지니앱 > 오른쪽 상단 >서비스 이용 철회]
 [기가지니앱 > 하단>기기 메뉴>기기 연결 해제]선택 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해지 시 "회사"에서 정하는 일정 기간 동안 "회원가입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동안 기가지니 서비스를 사용하며 설정하거나 사용하셨던 모든 이력과 데이터는 소멸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출처: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