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 buddy [A/S] 버디 기기에서 아무 소리도 나지 않아요.

KT 기가지니 buddy [A/S] 버디 기기에서 아무 소리도 나지 않아요.
버디 기기에서 아무 소리도 나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이 확인 해주시면 됩니다.

먼저 버디 기기가 음소거 상태인지 확인 해주세요.
음소거 상태에서는 단말 윗면 스피커 버튼 방향에 빨간 LED 불빛이 들어오며, 스피커 버튼을 누르거나 ["지니야, 음소거 해제해줘"] 음성명령 하시면 됩니다.



KT 기가지니 buddy [알람] 타이머는 어떻게 등록할 수 있나요?

타이머 설정 방법은 음성명령으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가지지니버디에게 등록하실 타이머 말씀 해보세요.

[명령어 예시]
"기가지니, 20초 타이머 시작"
"기가지니, 타이머 꺼줘"

타이머로 지니뮤직, 라디오 시작/종료 설정도 가능니다.
[명령어 예시]
"30분 후에 라디오 시작"
"10분뒤에 음악 꺼줘"





KT 기가지니 buddy [연결] 여러 장소에서 이용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기가지니 버디를 여러 장소에서 새로운 Wi-Fi로 사용하시고자 하신다면 아래와 같이 해주시면 됩니다.

1) 스마트폰 [기가지니앱>하단 [기기] 메뉴 선택>Wi-Fi 변경> 다음> Wi-Fi 연결]을 통해 새로운 Wi-Fi에 대해 최초 1회만 Wi-Fi 인증 해주시면 됩니다.
2) 장소에 따라 Wi-Fi가 바뀌되어도 기가지니 버디가 인증을 했던 네트워크를 자동으로 탐색하여 연결할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buddy [연결] 기가지니 버디에 전원 케이블을 연결해도 켜지지 않아요

기가지니 버디에 전원 케이블을 연결해도 전원이 켜지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이 확인 해주시면 됩니다.

먼저 아래의 상황에서 전원버튼을 10초이상 눌러 전면 Wi-Fi LED가 붉은색으로 켜지고 재부팅되는 것을 확인해 주세요.
1) 전원 케이블을 연결하였을 때 전면 Wi-Fi LED가 붉은색으로 표시되지 않는 경우
2) 완전히 방전되어 전원버튼을 3초이상 눌러도 켜지지 않는 경우
3) 업데이트 중 네트워크나 전원부족 문제로 멈추었을 경우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기가지니버디 제조사(070-4779-2392)로 연락부탁드립니다.




KT 기가지니 buddy [명령법] 음성인식이 잘되는 환경이 궁금해요.

조용한 환경(약 40~50dB)에서 보통 크기의 대화(60dB이상)로 음성명령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KT 기가지니 buddy [충전] 배터리는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완충시 대기상태로 5시간 내외로 사용가능하시고 볼륨을 50%로 설정(소리크기:80dB)했을 때 지니뮤직을 4시간 30분 내외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