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 케이티 - 요금할인(선택약정)에 약정기간이 있나요?

케이티 - 요금할인(선택약정)에 약정기간이 있나요?
모바일

요금할인(선택약정)은 12개월, 24개월, 12개월(추가 12개월 사전예약) 약정 시 제공됩니다.

ㆍ 12개월(추가 12개월 사전예약) : 12개월 경과 시 기존 약정은 만료되고, 추가 12개월이 자동으로 가입됨

▶ 무약정으로는 가입 불가




케이티 - [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한도 조정은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소액결제 한도는 만원단위로 최대 100만원까지 조정 가능합니다.
한도조정은 kt.com, 고객센터,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 신청경로 : https://my.kt.com/usage/MobileSmallFeeList.do
 
※ 만19세 미만의 미성년자, 법인, 선불 고객은 이용 불가







케이티 - 번호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모바일

번호변경은 KT닷컴에서 ARS 본인인증 후 즉시 변경하거나, 가까운 플라자나 대리점으로 방문하여 변경도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마이 > 가입/이용 > 가입정보 변경 > 번호변경

☞ 바로가기 https://my.kt.com/number/MobileNumberChangeInfo.do




케이티 [KT 패밀리박스] KT 통합 ID가 아니라서 로그인을 할 수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com ID (이메일 ID 포함)가 통합ID가 아닌 경우 발생하는 현상으로 사용중인 ID를 통합ID로 등록 후 사용하시거나, 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케이티 - 휴대폰요금 납기일은 언제인가요?

납부방법별 납기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은행 자동이체 : 18일, 21일, 25일 중 선택
 - 자동이체 고객의 경우, kt는 지정 납기일에 출금을 하지만 이후 계좌잔고 부족 등으로 미인출시에는 추가로 인출(추가인출일은 납기일별 매월 상이하며 개별 명세서에 수록 발송)을 하고 있습니다.
■ 신용(체크)카드 자동이체 : 1차 승인, 2차 승인 중 선택
 - 1차 승인 : 매월 11일~14일경 승인
 - 2차 승인 : 매월 20일~24일경 승인
■ 간편결제(카카오페이/페이코) : 1차(21일) 승인, 2차(25일) 승인 중 선택
■ 지로 : 매월말일
※ 납기일이 공휴일인 경우는 다음 영업일에 자동이체 인출/승인
※ 지정 납기일이 지나도 청구월의 말일까지 납부할 경우 가산금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미납 및 이번 달 요금은 가까운 플라자/대리점 방문 및 고객센터, kt.com 또는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서도 납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전용 계좌, 실시간계좌이체, 간편결제)


출처: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