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구매] 애플(Apple) 아이디로 11번가 회원가입 시 나의 이메일 가리기를 선택했는데 가입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할 수 있나요.

[11번가 FAQ] [구매] 애플(Apple) 아이디로 11번가 회원가입 시 나의 이메일 가리기를 선택했는데 가입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할 수 있나요.
”아이폰 설정 또는 애플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

애플(Apple) 아이디로 11번가 회원가입 시 '나의 이메일 가리기'를 선택했을 경우, 11번가 회원정보에는 고객님의 애플(Apple) 아이디가 아닌 난수 이메일로 노출됩니다.


[11번가 FAQ] [구매] 애플(Apple) 아이디로 이용중인데, 11번가 회원정보는 어떻게 수정하나요.
”본인인증 회원으로 전환 후 가능”

애플(Apple) 아이디로 11번가를 이용하신다면, 11번가 회원정보 수정은 본인인증 회원으로 전환 후 변경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FAQ] [구매] 애플(Apple) 아이디로 11번가를 이용할 수 있나요.
사용중인 애플(Apple) 아이디가 있다면 소셜 간편 구입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FAQ] [구매] 비밀번호 입력 실패 횟수가 지속적으로 5회 초과되었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내 '배송관리 앱' 또는 '온라인 쇼핑관리 앱'에 패스워드 확인”

비밀번호 입력 실패 횟수 5회 초과로 인해 비밀번호를 변경했으나 지속적으로 동일한 오류가 발생된다면,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휴대폰 내 배송관리 앱 또는 온라인 쇼핑관리 앱에 패스워드 확인이 필요합니다.

혹시라도 해당 앱에 잘못된 패스워드가 저장이 되어있다면, 변경 후 11번가 로그인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11번가 FAQ] [구매] 아이핀 인증 시 추가 인증수단을 설정하라고 나옵니다.
”아이핀 추가 인증수단 설정 의무화”

2015년 4월 20일부터 추가 인증수단 설정이 의무화됨에 따라 미 설정 시 아이핀 사용이 제한됩니다.
추가 인증수단 설정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11번가 FAQ] [구매] 아이핀이란, 무엇인가요.
”인터넷 개인 식별 번호”
아이핀(I-PIN)은 인터넷 개인 식별 번호(Internet Personal Identification Number)의 약자로 얼굴 확인이 불가능한 인터넷 상에서 주민등록번호를 대신하여 본인임을 확인 받을 수 있는 인터넷 개인 식별번호입니다.

※ 11번가에서 아이핀으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및 상품 구매 시 본인인증 수단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11번가 FAQ] [구매] 11번가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로 가입 가능 ”

2019년 7월 30일부터 T아이디로 11번가 이용이 가능하며, 개인 구매회원(만 14세 이상)으로 가입 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FAQ] [구매] 인증을 하지 않으면 회원가입할 수 없나요.
”휴대폰 또는 이메일 인증 후 가입 가능”

” 본인인증 회원 전환은 어떻게 하나요.
11번가는 2019년 7월 30일부터 신규 회원가입 시 휴대폰 또는 이메일 인증을 통해 T아이디로 가입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 구매, 혜택 및 이벤트 참여 등은 최초 1회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