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구매관련 FAQ] [구매] 11번가 아이디와 연동된 T아이디를 해제하고 싶어요.
”회원정보 변경에서 가능”
T아이디와 연동해제를 원하신다면 [나의11번가 → 회원정보 → 회원정보 변경]에서 가능하며, 연동해제를 하실 경우 11번가 아이디와 함께 사용 중인 T아이디로 로그인하여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11번가-구매관련 FAQ] [구매] 11번가 아이디로 로그인 하니까 T아이디로 연결하라고 확인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1번과 아이디와 T아이디 함께 사용 가능”
2019년 7월 30일부터 T아이디로도 11번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시 최초 1회에 한해 T아이디 연결 방법이 안내되며, T아이디가 있으시다면 11번가 아이디와 연결하여 보다 편리하게 로그인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연결을 원치 않을 경우 ‘다음에 하기’를 클릭해주세요.
※ T아이디로 연결/해제는 [나의11번가 → 회원정보 → 회원정보 변경]을 통해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11번가-구매관련 FAQ] [구매] T아이디로 11번가를 이용할 수 있나요.
”11번가 이용약관 동의 후 가능”
사용하고 있는 T아이디가 있을 경우 ‘T아이디로 로그인’을 클릭하여 11번가 이용약관 동의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구매관련 FAQ] [구매] 본인인증 회원 전환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결제 페이지 또는 회원정보 변경에서 가능
신규 회원가입 후 상품 구매 및 이벤트 참여 등의 서비스는 본인인증이 확인된 계정으로만 가능합니다.
[11번가-구매관련 FAQ] [구매] 휴면회원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으로 휴면계정 잠금 해제
18개월 동안 로그인한 이력이 없는 아이디는 휴면 계정으로 지정되며, 정보 보호를 위해 잠금상태가 됩니다.
잠금상태에서는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 중 하나를 선택하여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를 변경하여야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1회 본인인증 후에는 다음 로그인할 때 바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나, 비밀번호를 변경하지 않았을 경우 재로그인 시 다시 본인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1 장기미사용 아이디 정지
- 최종 로그인 후 18개월 동안 로그인한 이력이 없는 아이디는 휴면 계정으로 지정이 되고 정보 보호를 위해 잠금상태가 됩니다.
2 본인확인
- 휴면 상태인 11번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또는 아이핀으로 본인 인증을 진행합니다.
3 11번가 이용
- 비밀번호를 변경하면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비밀번호 입력 시 [Caps Lock] 키가 눌려 있지 않은지 확인 바랍니다.
※ 알림창이 열리지 않을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팝업 차단 > 팝업 차단 설정] 클릭하여 팝업 설정 후 이용 바랍니다.
[11번가-구매관련 FAQ] [구매] 비밀번호 입력 실패 5회 초과로 로그인이 안 됩니다.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 재설정”
11번가 아이디는 잘못된 비밀번호 입력 횟수가 5회를 초과하는 경우 고객님의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본인확인 후 이용할 수 있도록 아이디가 잠김 처리됩니다.
비밀번호 찾기 페이지를 통해 본인인증 후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하시면 아이디 잠김이 자동 해제되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heck Point
* 비밀번호 입력 시 [Caps Lock] 키 설정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 다른 기기(휴대폰, 노트북 등)에서 잘못된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시도하였는지 확인해주세요.
* 가족이나 지인이 고객님의 계정을 이용하고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사용하시는 휴대폰 내 배송관리 앱 또는 온라인 쇼핑관리 앱에 패스워드를 확인해주세요. ▶ 방법 확인하기!
※ 아래와 같은 경우 11번가 회원 고객센터(☎ 1599-479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올바른 비밀번호를 입력하였으나, 지속적으로 로그인에 실패하는 경우.
- 로그인 시도를 하지 않았으나, 비밀번호 입력 실패 5회 초과라고 하는 경우.
※ T아이디 및 소셜(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 페이코) 아이디의 비밀번호는 각 사이트를 통해 변경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