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구매관련 FAQ] [구매] 인증 SMS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스팸 설정 확인 후 인증번호 재전송
SMS 사용량이 많을 경우 수신이 지연될 수 있으며 장시간 지연될 경우 인증번호 재전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또한, 휴대폰의 스팸 설정 기능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스팸 문자함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구매관련 FAQ][구매] 로그인할 때, 보안경고창이 떠요.
인터넷 옵션 재설정
로그인할 때 보안경고창이 표시되는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 탭에서 '보안과 비보안 모드 사이를 전환할 때 경고' 부분의 체크를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11번가-구매관련 FAQ][구매]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11번가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는 로그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T아이디 및 소셜(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 페이코)아이디의 비밀번호는 각 사이트를 통해 변경해주세요.
[11번가-구매관련 FAQ][구매] 보안문자는 왜 입력하나요.
개인정보 도용 및 무단사용 방지
보안문자란,
프로그램을 이용한 자동 회원가입 시도를 막기 위해 실시하는 보호 장치입니다.
보안문자 이미지 문구를 입력해주셔야 개인정보 도용 및 무단 사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가 보이지 않는다면 [마우스 오른쪽 > 속성] 클릭 후 URL을 직접 입력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구매관련 FAQ][구매] 개명했는데 회원정보의 이름을 변경할 수 있나요.
본인 인증 후 변경 가능
법원의 개명절차에 의해 이름이 변경되었다면 실명 기관에 해당 정보가 등록되어야 11번가에서 이름 변경이 가능합니다.
[11번가-구매관련 FAQ][구매]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이벤트 참여, 할인 및 쿠폰 적용 등의 혜택 제공
※ 본인인증을 통해 본인 확인된 계정으로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중복 계정 보유 회원의 경우 본인 확인 값이 확인된 계정 외 다른 계정으로는 참여가 제한됩니다.
※ 해당 내용은 당사 사정으로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배송지연 보상제는 2020년 5월 31일 주문 건까지 해당되며, 6월 1일부로 종료되었습니다.
※ OK캐쉬백 0.1% 적립 프로그램은 6월 30일부로 종료됩니다.
[11번가-구매관련 FAQ][구매] 회원 탈퇴를 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탈퇴 전 주의사항 확인 필요
[회원 탈퇴 시 주의사항]
1. 고객님께서 보유하셨던 비현금성 포인트와 마일리지, 칩/쿠폰, 회원정보, 거래 정보 등은 모두 삭제됩니다.
2. 11번가 규정에 따라 회원 탈퇴 후 임의 해지 및 재가입 방지를 목적으로 구매 회원의 경우 1개월 (판매 회원의 경우 2개월) 간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연락처 정보를 보관하며, 로그기록, 접속 아이피 정보는 12개월간 보관합니다.
3. 거래 정보가 있는 경우 판매 거래 정보관리를 위하여 구매와 관련된 상품정보, 아이디, 거래 내역 등에 대한 기본 정보는 탈퇴 후 5년간 보관합니다.
4. 회원 탈퇴 후 재가입 시에는 신규 회원 가입으로 처리되며, 사용한 아이디는 다시 사용할 수 없고 새로운 아이디를 생성해야 합니다. 또한, 쿠폰, 회원정보, 거래 정보 등은 복구되거나 이관되지 않습니다.
5. T아이디 탈퇴를 원하신다면, T아이디 사이트(http://www.skt-id.co.kr)에서 연결된 개별 서비스(제휴사)를 모두 탈퇴한 다음 T아이디 탈퇴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