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구매관련] [구매] 외국인도 회원가입을 할 수 있나요.

[11번가-구매관련 FAQ] [구매] 외국인도 회원가입을 할 수 있나요.
 내/외국인 구분 없이 이용 가능

2019년 7월 30일부터 11번가 개인 구매회원으로 신규 회원가입 시 내/외국인 구분 없이 휴대폰 또는 이메일 인증을 통해 T아이디에 가입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1번가-구매관련 FAQ] [구매] 탈퇴 후에 재가입할 수 있나요.
탈퇴 후 재가입까지 시일 소요

구매 회원은 탈퇴 1개월 후, 판매 회원은 2개월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강제 탈퇴가 된 회원은 심사 후 재가입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회원 탈퇴 후 재가입 시에는 신규 회원 가입으로 처리되며, 사용한 아이디는 다시 사용할 수 없고, 새로운 아이디를 생성해야 합니다.

또한, 탈퇴 전의 회원정보, 거래 정보, 쿠폰 등의 정보는 삭제되어 복구되지 않습니다.



[11번가-구매관련 FAQ] [구매] 회원탈퇴 시 개인정보는 언제 삭제되나요.
개인 정보 수집 항목에 따라 다름

11번가 규정에 따라 회원 탈퇴 후 임의 해지 및 재가입 방지를 목적으로 구매 회원의 경우 1개월(판매 회원의 경우 2개월) 간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연락처 정보를 보관하며, 로그기록, 접속 아이피 정보는 12개월간 보관합니다.

거래 정보가 있는 경우 판매 거래 정보관리를 위하여 구매와 관련된 상품정보, 아이디, 거래 내역 등에 대한 기본 정보는 탈퇴 후 5년간 보관합니다.


[11번가-구매관련 FAQ] [구매] 강제탈퇴가 될 수도 있나요.
위법 또는 내부 정책 위반에 따라 강제탈퇴

구매자는 공정하고 안전한 거래 환경을 위해 11번가의 약관을 지키고, 아래와 같은 유형에 해당하지 않도록 운영원칙을 준수하셔야 합니다.

[주요 회원자격 정지 사유]
  - 개인정보 도용 / 신용도 조작 / 부정거래(허위거래, 판/구매 활동 방해)
  - 판매 불가 상품 등록 및 판매행위 / 표시 광고 위반(허위 과대광고)
  -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및 사이트 이용규칙 위반행위.
  - 기타 당사의 합리적인 판단에 따라 필요하다고 인정한 경우.


[11번가-구매관련 FAQ] [구매]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ID 변경 불가

11번가 아이디를 사용하는 경우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아이디 변경을 원하실 경우 회원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재가입은 회원탈퇴 1개월 후 가능합니다.

단, 회원탈퇴 시 보유하셨던 혜택, 회원정보, 거래정보 등은 재가입 아이디와 연동되지 않습니다.

※ T아이디 변경 관련 문의는 SKT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SKT 고객센터
  - SKT 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무료)
  - 080-011-6000(무료)
  - 1599-0011(유료)


[11번가-구매관련 FAQ] [구매] 11번가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 변경 페이지에서 변경

회원정보 변경은 [나의11번가 → 회원정보 → 회원정보 변경]에서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