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 상품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롯데홈쇼핑 FAQ | 상품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S 신청 방법
- 신청방법 1: 화면 [마이롯데]-[취소,반품, 교환, A/S]항목에서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2: 고객센터(1899-4000)을 통해 전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홈쇼핑 FAQ | 결제했는데 주문 내역이 확인되질 않아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문완료 후 주문내역이 조회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결제가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결제가 완료되지 않으면 주문 및 결제 승인이 모두 이루어지지 않아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주문서 작성 시 모든 항목을 기입 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됩니다.
위와 같이 진행하셨음에도 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1899-400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롯데홈쇼핑 FAQ | 보유하고 있는 쿠폰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보유하고 계시는 쿠폰은 롯데홈쇼핑 로그인 후 [마이롯데 > 쿠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홈쇼핑 FAQ | 주문번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번호 확인은 롯데홈쇼핑 로그인 후 [마이롯데 >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배송조회 화면에서 고객님이 주문하신 주문 내역 확인이 가능하며,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주문 상품, 주문 배송지, 가격 등 상세한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홈쇼핑 FAQ | 주문 시 이용가능한 포인트는 무엇이 있나요?
주문시 이용가능한 포인트는 L.POINT, 롯데홈쇼핑 적립금이 있습니다.

두가지 포인트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적립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상품 결제시 1원단위로 기입하여 결제 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홈쇼핑 FAQ | 실시간 계좌이체 안내.
- 주문과 동시에 고객님의 계좌에서 롯데홈쇼핑으로 바로 이체 처리되는 서비스 입니다.
- 은행별 서비스 가능시간을 확인하신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께서 이용하신 실시간계좌이체 내역은 bankpay 사이트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실시간계좌이체로 주문 도중 병행 결제한 카드의 확인에서 장애가 발생할 경우는 이체 처리 후 곧바로 취소처리 되어 다시 고객님의 통장에 입금이 됩니다.

※ 현재 실시간계좌이체 서비스는 PC를 통한 주문 시에만 가능합니다.


롯데홈쇼핑 FAQ | 일시불로 결제하면 혜택이 있나요?
일시불 결제 혜택
무이자 2개월이상 할부가능한 상품을 일시불로 구매하실 경우에는 일시불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시불 할인은 [주문서 작성 페이지] → [STEP 01 할인받기] → [쿠폰/가격할인]  항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상품은 제외될 수 있습니다.


롯데홈쇼핑 FAQ | 회수(수거)해갈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인터넷이나 고객센터를 통한 반품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하는 경우 반품내용을 확인하기 힘든 경우가 있어, 회수가 지연되거나 회수에 따른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직접 발송해야하는 경우, 고객센터 (1899-4000) 를 통해 처리 부탁드립니다.



롯데홈쇼핑 FAQ | 전화주문, 인터넷주문, 모바일주문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모바일 주문]
-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APP)/WEB 으로 접속하여 TV, 카탈로그, 백화점, 일반상품을 직접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카탈로그사은품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주문]
- 롯데홈쇼핑 PC 사이트를 통해 http://lotteimall.com 으로 접속하여 TV, 카탈로그, 백화점, 일반상품을 직접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카탈로그사은품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전화 주문]
- 상담원(080-000-2000)을 통해 TV,카탈로그 상품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특별 적립금 행사시에만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 그외 카드사 청구할인, 각종 이벤트 등 구매혜택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