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구매관련-FAQ | 오픈 아이디란 무엇인가요?
오픈 아이디는 복잡한 신규가입절차 없이 SNS 계정을 통해 쉽게 로그인 하여 인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입니다.
[오픈 아이디 사용 방법]
① 기존 인터파크 아이디 보유 : SNS 로그인 후 기존 인터파크 아이디 연동하여 사용.
② 인터파크 아이디 미보유 : SNS 간편 가입 후 인터파크 사용 가능 (가입 시 추가 정보 미입력)
[적용 가능 SNS 계정]
PC 웹 및 APP : 네이버, 카카오, 페이코.
모바일 웹: 네이버, 카카오, 페이코, 페이스북, 구글.
인터파크 구매관련-FAQ | 주문하지 않은 물건이 발송되었다고 문자메시지가 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터파크에서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휴대폰 번호로 주문 및 배송관련 문자메시지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발송 문자메시지 안내]
① 발송 대상 : [회원정보]나 주문 시 주문정보 관련 문자메시지 수신에 동의하신 고객님.
② 발송 시점 : 판매업체에서 택배사로 상품을 발송하고 전산에 배송 정보를 입력한 이후.
③ 주문자가 [회원정보] 에 휴대폰 번호를 잘못 등록했거나, 주문 시 잘못 입력한 경우에 주문하지 않으신 고객님께 발송 안내 문자메시지가 수신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자메시지 오발송 안내]
① 인터파크를 이용하지 않으셨는데 인터파크에서 발송하는 문자메시지를 수신하신 경우 고객님의 정보를 도용되거나 유출된 것이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② 주문하시지 않은 상품에 대한 문자메시지를 받으셨다면 [SOS 메일 상담하기] 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③ 인터파크에서 발송되는 문자메시지 확인은 [인터파크 SMS 백과사전]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파크 구매관련-FAQ | 다른 사람 이름으로 인터파크에서 메일이 오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 불편하게 해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인터파크에서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메일주소로 메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가입자 분들이 많은 포털사이트 등의 메일 계정을 숫자나 영문 한자리로 구분되고 있어 다른 고객님께서 실수로 메일주소를 잘못 입력하시거나 고객님께서 메일주소를 잘못 입력하시면 다른 분의 이름으로 메일을 받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님의 메일주소를 확인하신 후 정확히 입력하셨다면 인터파크 고객센터나 [SOS 메일 상담하기] 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인터파크 구매관련-FAQ | 탈퇴 후 재가입까지 기간 제한이 있나요?
▷ 회원 탈퇴 후 재가입시까지 7일이 소요됩니다.
▷ 회원 가입시 7일 이내 탈퇴 회원과 동일한 휴대폰 번호&이메일 주소로 인증 요청 할 경우 7일동안 가입이 제한됩니다.
※ 유의할점
① 회원탈퇴와 동시에 I-포인트, S-머니, 할인쿠폰, 하트, 영화/공연/문화 예매권 등은 자동소멸되며, 재가입하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② 회원 탈퇴시 유료회원인 토핑(TOPING)회원 권리도 상실되며, 재가입하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③ 기존에 가입하셨던 ID로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