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인터파크 -구매관련 | 내 주문내역 확인은 어디에서 가능한가요?

인터파크 구매관련-FAQ | 내 주문내역 확인은 어디에서 가능한가요?
주문한 내역은 인터파크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 확인 방법]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 에서 최근 2개월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전 주문은 날짜를 지정하셔서 조회하시면 됩니다.

주문번호 클릭 시 주문 상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구매관련-FAQ | 주문완료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완료 후에는 상품의 주문 상태에 따라 배송지 변경 여부가 결정되며, 인터파크 직배송 상품과 판매업체 배송 상품에 따라 배송지 변경 방법이 다릅니다.

[마이페이지] 에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 주문확인 및 변경 방법.
① 주문 상태가 주문접수, 결제확인, 업체주문통보 상태이면 [마이페이지]에서 변경 가능.

②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내역변경 ] 주문번호 선택 후 주문내역 변경하기 클릭 후 .

③ 이동한 화면 아래쪽 배송지 변경하기 버튼 클릭.

④ 새로운 배송지 정보 입력 후 [배송지변경하기] 클릭.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한 주문확인 및 변경 방법.
① 주문상태가 업체발송준비중, 배송 중 상태이면 [마이페이지] 에서 변경 불가능.
② 주문 상태가 업체발송준비 중이면, 판매업체 정보보기에 기재되어 있는 연락처로 직접  판매업체 연락 후 변경 요청.
③ 배송 중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 불가능.

[배송지 변경 안내]
① 한 주문번호당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② 여러 배송지로의 배송을 원하신다면 각각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주문접수 상태부터 업체주문통보 단계까지는 [마이페이지] 에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④ 업체가 상품을 발송할 준비를 하고 있는 중 배송지 변경을 하시려면 별도로 업체에 연락을 하셔야 합니다.


인터파크 구매관련-FAQ | 이미 결제한 주문건의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수단 변경은 무통장 입금에서 신용카드 결제로만 변경 가능합니다.
단, 무통장입금 주문건이 결제완료 상태에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입금 전에만 변경 가능합니다.


인터파크 구매관련-FAQ | 취소요청한 상품의 취소 여부는 언제 어디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나요?
취소요청은 판매처에서 주문확인 후 즉시 취소가 불가능한 상태이며, 판매업체가 취소 사유 및 발송 여부를 확인 후 [취소승인]  또는 [취소거부]를 합니다.

고객님께서는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취소/반품/교환요청 및 현황] 에서 취소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요청 처리 절차]
① 주문접수, 결제확인, 업체주문통보 상태는 즉시취소.
② 업체발송 준비중 상태는 취소요청 - 판매처 또는 인터파크로 연락주세요.
③  발송완료 상태는 주문취소 불가.

[주문 취소요청 상태]
①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취소/반품/교환요청 및 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② 처리상태가 판매자 확인 중인 경우는 판매처에서 취소요청 주문을 확인하지 않은 상태로 판매처에 직접 연락하시거나 인터파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판매자 확인 중 상태에서는 주문취소 요청철회도 가능합니다.

④ 처리상태가 취소 승인인 경우는 환불받기를 통하여 주문취소 완료를 해주시면 됩니다.

⑤ 처리상태가 취소 거부인 경우는 상품이 발송된 것이니, 배송조회 후 상품을 수령하시면 반품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반품 시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