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FAQ | 신용카드매출전표(카드영수증) 출력가능한 기간을 알려주세요.
신용카드 매출전표 출력기간은 제한이 없으나, 부가세 신고를 하실 경우에는 분기 내에 출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결제완료 후 30분 이후에 출력 가능합니다.
롯데홈쇼핑 FAQ | 문화상품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문화상품권은 온라인 사용시 컬쳐랜드 (www.cultureland.co.kr) 계정 생성 후, 컬쳐캐쉬 잔액이 있어야 사용 가능합니다.
[상품권 환불기준]
1만원 이하 금액 80% 이상 사용시, 1만원 초과 금액 60% 이상 사용시 잔액 환불이 가능 합니다. 단. 온라인 사용의 잔액 환불은 컬쳐랜드 / 컬쳐캐쉬 약관 준수 하여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컬쳐랜드 사이트 약관을 참고해주세요.
※ 컬쳐캐쉬 사용내역은 컬쳐랜드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비회원의 경우 잔액보유가 불가능한 관계로 상품권을 사용이 어렵습니다. 회원주문을 이용해주세요.
롯데홈쇼핑 FAQ | 카드 결제금액 중 일부 금액 취소(환불)가 가능한가요? (카드부분취소 안내)
▶카드부분취소란?
카드로 결제한 금액 중 일부 금액을 환불해야하는 경우,
기존의 번거로운 절차(고객님의 카드정보 재요청 후 전체취소 및 재결제처리)없이 환불금액만큼만 취소매입을 보내는 방식
[대상카드]
- 신용카드: 롯데, 신한, BC, 국민, 현대, 삼성, 하나(구 외환), 농협, 하나(구 하나SK), 씨티(10개 카드사)
- 체크카드: 롯데, 신한, 국민, 현대, 삼성, 농협, 하나(구 하나SK)
[가능조건]
- 일시불, 무이자 할부 결제 건
- 최초 결제일로부터 90일 이내인 경우
- 카드결제 내역이 매입된 경우
*청구할인 받은 결제 건도 가능
[불가조건]
- 신용카드 : 법인카드
- 체크카드 : 비씨, 하나(구 외환), 씨티
- 최초 결제일로부터 90일 경과된 건인 경우
- 유이자 승인 건
- 카드사 포인트 결제 건
- 농협카드 무이자할부 결제 건
* 일부 카드 세이브서비스 사용 결제 건의 경우 부분취소 가능하나, 상세내용은 카드사 정책에 따름.
롯데홈쇼핑 FAQ | [인터넷]금융 및 상품 안내 전화를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 금융 및 상품 안내 수신 거부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아래 경로에서 전화수신(금융상품 포함)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시
- [가입완료 화면] > '전화수신(금융상품포함)' 미체크 후 저장
■ PC
- [마이롯데 > 나의 회원정보 > 회원정보 수정/관리] 에서 '마케팅/부가서비스 동의여부 > 전화수신(금융상품 포함)'를 '비동의'
■ 모바일
- [마이롯데 > 나의 회원정보 > 배송지/서비스동의 관리] 에서 '전화수신(금융상품 포함)' 를 '비동의'
롯데홈쇼핑 FAQ | 무통장 입금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무통장 결제방법]
- 주문 시, 원하시는 은행을 선택하시면 가상 계좌번호가 발급되며, 해당 계좌에 고객님의 실명으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 가상 계좌번호를 잊으셨을 경우, [마이롯데 > 주문/배송조회] 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주의사항
- 무통장입금 주문 후 2일 이내(일부 상품은 4일) 미입금시 해당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고객님의 실명과 입금자가 다를 경우에는 고객센터(1899-400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