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구매관련-FAQ | 아이디를 여러개 만들 수 있나요?
인터파크 간편 가입은 제한 없으나, 본인인증 ID 1개만 생성 가능합니다.
[인터파크 아이디 안내]
① 인터파크 회원 아이디는 간편 가입은 제한이 없으나 본인인증 ID 1개만 생성 가능합니다.
② 회원가입 시 입력된 아이디는 가입 완료 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③ 탈퇴 후 재가입 시에는 기존에 사용했던 아이디를 사용하실 수 없으니, 탈퇴 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파크 구매관련-FAQ | 인터파크 티켓에서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인터파크 쇼핑에서는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는데 티켓에서는 로그인이 안 될 때 아래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인터파크 티켓 로그인 시 발생하는 오류 메시지]
회원정보 조회가 불가하며, 로그인 매칭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인터파크 티켓 로그인 시 오류 처리 순서]
① 인터파크 쇼핑 메인 화면에서 로그인
② 회원정보 수정 클릭
③ 비밀번호 입력 - 비밀번호 재입력 (비밀번호는 기존 비밀번호와 동일하게 입력해도 무방함)
④ [확인] 버튼으로 저장
⑤ 티켓 화면으로 이동 후 로그인
⑥ 다시 한번 회원정보 수정 클릭
⑦ 비밀번호 입력 - 비밀번호 재입력 (쇼핑 화면에서 저장했던 비밀번호와 동일하게 입력)
[오류가 발생하는 경로]
인터파크 사이트 접속 시 네이버/다음/야후 등 검색 엔진을 통해서 '인터파크'라고 검색하거나 주소창에 한글로 '인터파크'라고 입력 후 이동하는 경우에 발생하고 있습니다.
[오류 처리 방법]
쇼핑 화면에서 로그아웃 후, 그 창을 닫고 새 창에서 직접 인터파크 사이트 주소를 영문으로 입력 후 이동하면 회원정보 수정으로 인터파크 티켓 이용이 가능합니다.
인터파크 구매관련-FAQ | 회원가입한 적이 없는데 이미 가입되어 있다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전에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셨나요?
제휴사이트를 통해 가입을 하지 않으셨나요?
이미 가입되었다고 확인되는 경우, 위 사항을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사실을 잊으신 경우]
인터파크 홈페이지 상단 [쇼핑고객센터 > 왼쪽 하단 ID조회] 를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를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 도용으로 판단되는 경우]
인터파크에서는 가입 정보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외부기관(사이버 수사대 등)을 통해 고객님이 직접 신고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파크 구매관련-FAQ | 이메일 명의자와 가입자의 명의자가 맞지 않더라도 인증이 가능한가요?
네 맞습니다. 이메일 계정에 등록 된 정보와 달라도 인증은 가능합니다.
이메일 등록 정보와 회원정보간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단, 상품 구매 또는 결제 수단 이용 시 제 3자 무단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추가적인 본인인증을 실시하며, 내국인은 "휴대폰인증 또는 I-PIN 인증" , 외국인은 "외국인 등록번호" 인증 후 결제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