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 구매관련 | 비회원도 주문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

인터파크 FAQ | 구매관련 | 비회원도 주문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
비회원은 주문자명/휴대폰번호/주문 시 설정하신 주문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주문한 내역과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정보 확인 방법]
① 인터파크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해 주세요.

② [회원 로그인 페이지 → 비회원 로그인] 에서 [주문자명/휴대폰번호/주문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③ [주문자명/휴대폰번호/주문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 클릭 시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로 이동합니다.

④ 주문하신 날짜를 선택 후 조회하시면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⑤ 주문비밀번호를 변경하시려면 [주문비밀번호 변경]을 클릭 하시면 됩니다.



인터파크 FAQ | 구매관련 | 외국인 회원도 일반 가입과 동일하게 가입 가능한데요. 외국인은 따로 인증을 어떻게 진행하나요?
2015년 5월 28일 부터 외국인 회원의 경우 일반회원과 동일하게 휴대폰 또는 이메일 인증을 통해 가입가능합니다.

단, 결제 시 팝업창이 뜨고 외국인 등록번호로 인증을 통해 외국인 번호가 발급 된 국내 거주 외국인만 가능합니다.


인터파크 FAQ | 구매관련 | 전화로 회원가입/탈퇴/정보 수정이 가능한가요?
회원가입 및 탈퇴, 정보수정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고객님께서 모두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① 회원가입은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비 및 수수료가 없습니다.
② 인터파크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 에서 가능하며, 전화 가입은 불가능합니다.

[회원탈퇴]
① 인터파크는 회원가입과 마찬가지로 회원탈퇴도 자유로우며, 홈페이지에서 직접 탈퇴 하실 수 있습니다.

② 탈퇴 방법은 PC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 정보 조회/수정] 메뉴 오른쪽 회원탈퇴 버튼 클릭 시 탈퇴 화면으로 이동하여 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페이지 [회원정보수정 > 회원탈퇴]를 통해서도 탈퇴 요청이 가능합니다.

③ 홈페이지에서 탈퇴가 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 또는 메일로 고객님 성함, 아이디, 생년월일, 탈퇴 사유를 알려주시면 담당자에게 요청하여 강제 탈퇴를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회원정보 수정]
비밀번호, 주소, 연락처, 메일 주소 등 회원정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메뉴에서 직접 수정하실 수 있으며, 수정이 되지 않거나 수정 후 반영이 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1588-155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인터파크 FAQ | 구매관련 |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물건을 주문할 수 있나요?
인터파크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비회원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주문 시 입력하신 메일 주소와 휴대폰번호를 통해 배송 진행 상태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 주문하시면 상품구매에 따른 I-포인트가 적립 되지 않으며, 우수고객, 서비스, 이벤트 참여/당첨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인터파크 FAQ | 구매관련 | 회원탈퇴 시 남은 I-포인트/S-Money/할인쿠폰/하트 등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탈퇴와 동시에 I-포인트, S-Money, 할인쿠폰, 영화예매권, 하트 등은 자동 소멸되며, 인터파크 티켓의 유료회원인 토핑(TOPING)회원 권리도 상실됩니다.

[회원탈퇴 안내]
① 현금성 S-Money가 남아있으면 회원탈퇴가 불가능하며, 인터파크 도서 또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사용하시거나 출금 후에 회원탈퇴를 해주셔야 합니다.

② 회원탈퇴 시 자동 소멸되는 I-포인트, 비현금성 S-Money, 할인쿠폰, 영화예매권, 하트등은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복구되지 않으니, 탈퇴 전 확인 부탁 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