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인터파크 -구매관련 | 회원탈퇴 하려고 하니 [오픈마켓 판매자]라고 메세지가 뜨면서 탈퇴가 안됩니다.

인터파크 구매관련-FAQ | 회원탈퇴 하려고 하니 [오픈마켓 판매자]라고 메세지가 뜨면서 탈퇴가 안됩니다.
개인회원과 오픈마켓 판매자에 동시 가입된 경우에는 먼저 오픈마켓 판매자를 탈퇴하셔야 개인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오픈마켓 판매자 탈퇴 방법 및 기간]
① 인터파크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신 후 [판매자매니저 > 판매자 정보관리 > 회원탈퇴] 를 클릭   하신 후 아이디, 비밀번호, 탈퇴사유, 남기고 싶은신 말 등을 기재하시고 [판매자 탈퇴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판매 실적이 없으면 바로 탈퇴가 가능하지만 판매 실적이 있으면 반품 요청 기간 및 판매대금  정산을 위해 탈퇴신청일 이후 두 달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인터파크 구매관련-FAQ | 회원가입의 조건이 있나요?
인터파크는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만 14세 미만은 보호자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어린이 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조건 안내]
① 인터파크 회원 가입은 별도의 가입비나 수수료 없이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후 인터파크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② 단, 본인확인을 통해 인증이 된 고객님만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본인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

③ 본인확인을 통해 회원 가입 후 상품구매는 반드시 1회 본인인증 (I-PIN 또는 휴대폰인증)을 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인터파크 구매관련-FAQ | 인터파크 우수고객 혜택에 대해 알려주세요.
인터파크 우수고객은 최근 6개월 실적을 기준으로 매월 10일 등급 부여되며, 할인쿠폰, 배송비. I-Point 등은 실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우수고객 등급 기준은 구매횟수조건과 주문금액조건을 모두 충족하셔야 합니다.

VVIP : 바로접속을 통한 우수회원 1.5% 추가 I-포인트 적립. 할인 쿠폰 지급.
VIP : 바로접속을 통한 우수회원 1% 추가 I-포인트 적립. 할인 쿠폰 지급.
FAMILY : 바로접속을 통한 우수회원 0.5% 추가 I-포인트 적립. 할인 쿠폰 지급.

그 외 우수회원 전용 다양한 이벤트 참여기회를 드립니다.


인터파크 구매관련-FAQ | 우수고객 등급 선정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인터파크 우수고객은 최근 6개월 실적을 기준으로 매월 10일 등급 부여 됩니다.

[우수고객서비스 등급 선정 기준]
① 인터파크 우수고객은 최근 6개월 구매실적 기준으로 반영하며, 할인쿠폰, 배송비, I-Point 결제 금액은 제외 됩니다.
② 구매횟수조건과 주문금액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③ 등급은 6개월간 유지 되며, 해당 월의 우수고객등급이 전월의 등급보다 높아진 경우, 상위 등급으로 적용되며 6개월간 등급 유지 됩니다.
④ 해당 월의 등급이 전월 등급보다 낮아진 경우, 높은 등급을 적용해 드립니다.
    단, 유지기간은 연속하여 최대 5개월 까지입니다.


인터파크 구매관련-FAQ | 정보성 메일/SMS을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터파크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에서 정보성 메일/SMS 수신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메일/SMS 수신 여부 설정 방법]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 정보 수정] 에서 SMS서비스와 메일 수신 여부에  [비수신] 체크를 하시면 정보성 메일/SMS를 선택적으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페이지의 [회원정보수정] 메뉴를 통해서도 비수신으로 변경 처리 가능하며, SMS 수신동의 변경 반영은 최대 10분 정도 소요 됩니다

단, 주문 관련(주문확인/결제/반품/교환/환불) 메일은 정보 메일 수신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되며, 주문 관련(주문확인/결제/반품/교환/환불) SMS는 [비수신]으로 체크하시면 메일과 달리 관련 SMS를 발송해 드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