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T mobile [LGU+ 알뜰폰 후불] 국제SMS도 이용할 수 있나요?
국내 휴대폰에서 해외에 있는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를 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메시지 작성시 영문과 숫자만 가능하며 전송방법은 받는사람 휴대폰번호란에 [00300(or 002) + 국가번호 + 상대방휴대폰번호(앞자리 "0"제외)] 입력하여 발송하시면 됩니다.
※ 국제 SMS 이용요금 : 165원/건(부가세포함)
freeT mobile [LGU+ 알뜰폰 후불] 울림이 너무 심하고, 통화중에 음이 자주 끊겨요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단말기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freeT mobile [LGU+ 알뜰폰 후불] 내 휴대폰 번호로 전화를 걸면 ‘지금 사용하신 전화는 고객의 요청으로 착신(오는 전화)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라는 ARS 안내메세지가 나옵니다.
내 휴대폰 번호로 전화를 걸면 '지금 사용하신 전화는 고객의 요청으로 착신(오는 전화)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라는 ARS 안내메세지가 나옵니다.
혹시 "착신거절(오는 전화 거절)" 무료부가서비스를 등록하신 적은 없으신가요?
"착신거절(오는 전화 거절)" 서비스의 등록이 된 경우라면 착신거절(오는 전화 거절)
서비스를 해제하시면 정상적으로 휴대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착신(오는 전화)이 되지 않는 휴대폰으로 '(*) + 240 + 통화' 버튼을 눌러
착신거절(오는 전화 거절) 서비스를 해제하신 후 다시 사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만약 일시정지 중 이라면 원격제어 서비스 (019-200-8282)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freeT mobile [LGU+ 알뜰폰 후불] 전화를 걸면 휴대폰 액정화면에 ‘발신(거는 전화)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표시되며 전화가 걸리지 않습니다.
혹시 무료부가서비스인 '발신금지(거는 전화 금지)'
서비스를 등록하신 적은 없으신가요? 발신금지(거는 전화 금지) 서비스의 등록이 된 경우라면 서비스를 해제하시면 정상적으로 휴대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는 위와 같은 현상은 휴대폰에서 '발신금지(거는 전화 금지)'를 설정해 놓았을 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발신금지(거는 전화 금지)된 휴대폰으로 (*) + 250 + 통화 버튼을 누른 후 ARS안내에 따라 원격제어 비밀번호를 입력해 보세요.
(※ 원격제어 비밀번호는 초기에 휴대폰 번호 뒷자리 4자리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휴대폰에서 '발신금지(거는 전화 금지)'를 해제하면 즉시 거는 전화가 가능하며, 같은 증상이 계속되면 휴대폰 이상이므로 관련메뉴 "A/S 센터"를 참조하셔서 휴대폰 이상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freeT mobile [LGU+ 알뜰폰 후불] 전화를 걸면 ‘지금 사용하시는 전화는 발신(거는 전화)이 금지되어 있습니다’라는 ARS 안내메시지가 들리며 전화가 걸리지 않습니다.
전화를 걸면 '지금 사용하시는 전화는 발신(거는 전화)이 금지되어 있습니다'라는
ARS 안내메시지가 들리며 전화가 걸리지 않습니다.
혹시 "발신금지" 무료부가서비스를 등록하신 적은 없으신가요? "발신금지" 서비스의 등록이 된 경우라면 발신금지 서비스를 해지하시면 정상적으로 휴대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발신이 되지 않는 휴대폰으로 '(*) + 250 + 통화' 버튼을 눌러 발신금지 서비스를 해제하신 후 다시 사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만약 일시 정지 중 이라면 019-200-8282로 전화를 걸어, 본인의 휴대폰 사용 금지 서비스를 신청/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프리티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www.freet.co.kr/board/faq_list.jsp
국내 휴대폰에서 해외에 있는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를 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메시지 작성시 영문과 숫자만 가능하며 전송방법은 받는사람 휴대폰번호란에 [00300(or 002) + 국가번호 + 상대방휴대폰번호(앞자리 "0"제외)] 입력하여 발송하시면 됩니다.
※ 국제 SMS 이용요금 : 165원/건(부가세포함)
freeT mobile [LGU+ 알뜰폰 후불] 울림이 너무 심하고, 통화중에 음이 자주 끊겨요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단말기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freeT mobile [LGU+ 알뜰폰 후불] 내 휴대폰 번호로 전화를 걸면 ‘지금 사용하신 전화는 고객의 요청으로 착신(오는 전화)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라는 ARS 안내메세지가 나옵니다.
내 휴대폰 번호로 전화를 걸면 '지금 사용하신 전화는 고객의 요청으로 착신(오는 전화)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라는 ARS 안내메세지가 나옵니다.
혹시 "착신거절(오는 전화 거절)" 무료부가서비스를 등록하신 적은 없으신가요?
"착신거절(오는 전화 거절)" 서비스의 등록이 된 경우라면 착신거절(오는 전화 거절)
서비스를 해제하시면 정상적으로 휴대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착신(오는 전화)이 되지 않는 휴대폰으로 '(*) + 240 + 통화' 버튼을 눌러
착신거절(오는 전화 거절) 서비스를 해제하신 후 다시 사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만약 일시정지 중 이라면 원격제어 서비스 (019-200-8282)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freeT mobile [LGU+ 알뜰폰 후불] 전화를 걸면 휴대폰 액정화면에 ‘발신(거는 전화)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표시되며 전화가 걸리지 않습니다.
혹시 무료부가서비스인 '발신금지(거는 전화 금지)'
서비스를 등록하신 적은 없으신가요? 발신금지(거는 전화 금지) 서비스의 등록이 된 경우라면 서비스를 해제하시면 정상적으로 휴대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는 위와 같은 현상은 휴대폰에서 '발신금지(거는 전화 금지)'를 설정해 놓았을 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발신금지(거는 전화 금지)된 휴대폰으로 (*) + 250 + 통화 버튼을 누른 후 ARS안내에 따라 원격제어 비밀번호를 입력해 보세요.
(※ 원격제어 비밀번호는 초기에 휴대폰 번호 뒷자리 4자리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휴대폰에서 '발신금지(거는 전화 금지)'를 해제하면 즉시 거는 전화가 가능하며, 같은 증상이 계속되면 휴대폰 이상이므로 관련메뉴 "A/S 센터"를 참조하셔서 휴대폰 이상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freeT mobile [LGU+ 알뜰폰 후불] 전화를 걸면 ‘지금 사용하시는 전화는 발신(거는 전화)이 금지되어 있습니다’라는 ARS 안내메시지가 들리며 전화가 걸리지 않습니다.
전화를 걸면 '지금 사용하시는 전화는 발신(거는 전화)이 금지되어 있습니다'라는
ARS 안내메시지가 들리며 전화가 걸리지 않습니다.
혹시 "발신금지" 무료부가서비스를 등록하신 적은 없으신가요? "발신금지" 서비스의 등록이 된 경우라면 발신금지 서비스를 해지하시면 정상적으로 휴대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발신이 되지 않는 휴대폰으로 '(*) + 250 + 통화' 버튼을 눌러 발신금지 서비스를 해제하신 후 다시 사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만약 일시 정지 중 이라면 019-200-8282로 전화를 걸어, 본인의 휴대폰 사용 금지 서비스를 신청/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프리티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www.freet.co.kr/board/faq_list.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