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후불] 요금제변경을 하고 싶어요.

freeT mobile  [LGU+ 알뜰폰 후불] 요금제변경을 하고 싶어요.
요금제 변경은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변경 가능 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변경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또한 3G <-> 4G 서로간의 요금제 변경은 단말기도 변경되어야만 이용 가능합니다.)

[freeT LGU+ 고객센터]
업무시간 : 09:00 ~ 19:00(토/일/법정공휴일 휴무)
이메일 : lg@freet.co.kr <mailto:lg@freet.co.kr>
팩스 : 02-6713-2765
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1588-3615(유료)



freeT mobile  [LGU+ 알뜰폰 후불] 기기변경을 하고 싶어요.
[ 유플러스 공단말기를 소유하고 있을 경우 기기변경하기 ]
1.기기변경신청서 작성 ->변경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2.변경신청서 및 신분증사본 팩스 발송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단말기에 휴대폰번호 등록

[ 홈페이지 판매하는 기기 구매 후 기기변경하기 ]
1.홈페이지 - freeT - 휴대폰 - 기기변경폰 - 상세보기 - 가입번호 번호 인증 후 결제진행 - 접수완료
2.담당자가 직접 단말기 발송하여 변경처리

※ 사용중인 단말기 기종의 변경은 유플러스용 공단말기로만 가능하며 고객센터에 변경신청서와 신분증사본을 접수하셔야 합니다.

※ 기기변경 후에는 변경된 단말기에 사용하시는 휴대폰번호를 등록(Naming) 하셔야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변경완료 후 고객센터 담당자가 등록절차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freeT LGU+ 고객센터]
업무시간 : 09:00 ~ 19:00(토/일/법정공휴일 휴무)
이메일 : lg@freet.co.kr <mailto:lg@freet.co.kr>
팩스 : 02-6713-2765
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1588-3615(유료)


freeT mobile  [LGU+ 알뜰폰 후불] 개명해서 이름을 변경하고 싶어요.

명의자의 최근 3개월 이내에 발급된 초본과 주민등록증을 팩스나 이메일로 발송 후 연락주시면 변경처리 가능합니다.

[freeT LGU+ 고객센터]
업무시간 : 09:00 ~ 19:00(토/일/법정공휴일 휴무)
이메일 : lg@freet.co.kr <mailto:lg@freet.co.kr>
팩스 : 02-6713-2765
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1588-3615(유료)



freeT mobile  [LGU+ 알뜰폰 후불] 휴대폰을 분실했어요!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이 되어있다면 홈페이지에서 분실신고 및 정지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개인정보관리-폰분실신고/해제)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ARS : 1544-7229 또는 상담원 연결)


freeT mobile  [LGU+ 알뜰폰 후불] 로밍이 가능한가요?
국가별, 도시별로 로밍이 가능한지 여부가 다릅니다.
사용중인 휴대폰에 따라서 자동로밍 여부도 결정되므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프리티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www.freet.co.kr/board/faq_list.js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