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벨소리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을 이용하여 벨소리 설정하시고 일반휴대폰의 경우, MP3파일을 MMF파일로 변환해야 합니다.
파일 변환 프로그램을 이용하시거나, 모키(http://www.mokey.co.kr)에서도 만들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벨소리 확인은 핸드폰에서 벨소리설정에서 PC다운로드벨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MP3 다운로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무선인터넷 mp3 다운로드는 데이터요금이 많이 부과될 수 있으니 컴퓨터(PC)안에 저장되어 있는 mp3파일을 휴대폰 단말기로
업로드하는 방법을 권해드립니다.
우선 고객님의 단말기 제조사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PC-SYNC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USB 데이타통신케이블을 PC와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mp3 유료제공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MP3를 구입해 PC에 다운받으신 후,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PC-SYNC프로그램을 통해 단말기에 업로드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다른 곳에서 내휴대폰로 전화를 걸면 한참 있다가 벨이 울리거나, 전화를 걸었다고 하는데 내 휴대폰에선 전혀 벨이 울리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해보십시오.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전화를 걸면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고 먹통이 됩니다.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해보십시오.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전화를 걸면 한참 있다가 연결됩니다.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해보십시오.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통화하다가 몇 분이 지나면 저절로 전화가 끊어집니다.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해보십시오.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통화중에 잡음이 너무 심합니다.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해보십시오.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울림이 너무 심하고, 통화중에 음이 자주 끊겨요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해보십시오.
출처: 프리티 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freet.co.kr/board/faq_list.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