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T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상대방이 내 목소리를 전혀 못들어요/ 상대방 목소리가 전혀 들리지 않습니다.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상대방이 내 목소리를 전혀 못들어요/ 상대방 목소리가 전혀 들리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해보십시오.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내 휴대폰 번호로 전화를 걸면 ‘지금 사용하신 전화는 고객의 요청으로 착신(오는 전화)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라는 ARS 안내메세지가 나옵니다.

혹시 “착신거절(오는 전화 거절)” 무료부가서비스를 등록하신 적은 없으신가요? "착신거절(오는 전화 거절)" 서비스의 등록이 된 경우라면 착신거절(오는 전화 거절) 서비스를 해제하시면 정상적으로 휴대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착신(오는 전화)이 되지 않는 휴대폰으로 ‘(*) + 240 + 통화’ 버튼을 눌러
착신거절(오는 전화 거절) 서비스를 해제하신 후 다시 사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만약 일시정지 중 이라면 원격제어 서비스
(019-200-8282)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내 휴대폰 번호로 전화를 걸면 바로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되고 휴대폰에 벨이 울리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해보십시오.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전화를 걸면 휴대폰 액정화면에 ‘발신(거는 전화)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표시되며 전화가 걸리지 않습니다.
혹시 무료부가서비스인 ‘발신금지(거는 전화 금지)’ 서비스를 등록하신 적은 없으신가요? 발신금지(거는 전화 금지) 서비스의 등록이 된 경우라면 서비스를 해제하시면 정상적으로 휴대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는 위와 같은 현상은 휴대폰에서 ‘발신금지(거는 전화 금지)’를 설정해 놓았을 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발신금지(거는 전화 금지)된 휴대폰으로 (*) + 250 + 통화 버튼을 누른 후 ARS안내에 따라 원격제어 비밀번호를 입력해 보세요.
(※ 원격제어 비밀번호는 초기에 휴대폰 번호 뒷자리 4자리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휴대폰에서 '발신금지(거는 전화 금지)'를 해제하면 즉시 거는 전화가 가능하며, 같은 증상이 계속되면 휴대폰 이상이므로 관련메뉴 “A/S 센터”를 참조하셔서 휴대폰 이상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전화를 걸면 ‘지금 사용하시는 전화는 발신(거는 전화)이 금지되어 있습니다’라는 ARS 안내메시지가 들리며 전화가 걸리지 않습니다.
혹시 “발신금지” 무료부가서비스를 등록하신 적은 없으신가요? "발신금지" 서비스의 등록이 된 경우라면 발신금지 서비스를 해지하시면 정상적으로 휴대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발신이 되지 않는 휴대폰으로 ‘(*) + 250 + 통화’ 버튼을 눌러
발신금지 서비스를 해제하신 후 다시 사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만약 일시 정지 중 이라면 019-200-8282로 전화를 걸어, 본인의 휴대폰 사용 금지 서비스를 신청/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상대방이 전화를 받지 않아도 통화시간이 올라가는데 요금이 부과되나요?
상대방과 정상적으로 통화연결이 된 시점부터 발신자의 요금체계에 따라 1초 단위로 통화요금이 부과됩니다. 따라서, 전화 벨만 울리다가 끊긴 전화의 경우, 또는 상대방이 전화를 받지 않는 동안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이동전화상으로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면 핸드폰 액정판에는 신호가 들어가면서부터 사용시간이 올라가지만 실제로 통화한 시간이 아니므로 요금은 부과되지 않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세요.


출처:  프리티 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freet.co.kr/board/faq_list.js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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