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상대방이 발신번호제한으로 전화를 건 경우 확인 방법 없나요?
본인의 번호가 보이지 않도록 제한 후 전화를 건 경우나,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거부]를 등록 후 전화를 하는 경우는 [발신번호 표시 서비스] 신청한 경우라 하더라도 번호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통신사는 모든 고객님들의 정보를 보호해 줄 의무가 있는 것으로써, 저희쪽에서 임의로 발신번호를 확인해 드리는 것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단, 통신비밀번호법에 의해 아래에 해당 되는 증거자료가 있는 경우에 한해서는 모든 발신번호에 대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공통서류(택1)
1. 전화에 의한 폭언, 협박, 희롱 등(이하 "전화협박 등" 이라 한다)의 내용을 서면으로 기록한 자료
2. 전화협박 등의 내용을 녹음한 테이프
3. 전화협박 등을 이유로 경찰관서에 범죄신고를 한 경우에는 이를 증명하는 서류
4. 전화협박 등에 의한 피해에 관하여 상담소 등과 상담한 근거 자료
■ 구비서류
1. 개인 → 본인 신분증
2. 법인→ 법인 인감증명서, 위임장, 사업자등록증사본,
대리인 신분증(재직증명서 또는 사원증)
■ 접수
가까운 LG 텔레콤 직영점에 방문하여 신청
LG텔레콤 사이트 내[고객센터→가까운 LG텔레콤]
■ 확인 방법
→ 서비스를 신청하신 후 1개월동안 PCS폰에서 상대방의 번호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신청 이전의 번호는 확인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욕설 및 협박 메시지를 받았는데 발신자를 알 수 있나요?
욕설/협박/음란성/스팸성 메시지에 한해 번호 열람 신청이 가능하며 고객님의 폰에 해당 메시지가 저장 되어 있지 않으면 발신번호 확인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고객 정보보호 차원에서 SMS 메시지 내용 자체를 보관하지 않으며 내용은 열람 불가능하고, 발신번호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인터넷에서 발송된 SMS는 정확한 발신자 확인이 불가능함
메시지 수신부터 7일이 지나면 확인이 불가하니 수신 후 7일 이내 가까운 LG텔레콤 직영점으로 방문하시면 열람 요청이 가능합니다.
당일 수신된 문자 메시지는 바로 직영점을 통해 방문하여 확인이 가능하지 않으니 LG텔레콤 고객센터[1544-0010(유료)]로 전화 주셔서
통화품질팀으로 우선 접수 후 방문해 주셔야 합니다.
대리인 방문시 통화내역 열람과 동일한 구비서류 지참
반드시 본인과 전화로 의사확인
명의자 방문시-명의자 신분증, 메시지 수신 단말기
대리인 방문시-명의자 신분증, 명의자 인감증명서, 위임장(인감날인),
대리인 신분증 및 전화로 명의자 의사 확인, 메시지 수신 단말기
*욕설/협박/음란성/스팸성 외의 불필요한 사유로 열람은 불가합니다.
출처: 프리티 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freet.co.kr/board/faq_list.jsp
본인의 번호가 보이지 않도록 제한 후 전화를 건 경우나,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거부]를 등록 후 전화를 하는 경우는 [발신번호 표시 서비스] 신청한 경우라 하더라도 번호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통신사는 모든 고객님들의 정보를 보호해 줄 의무가 있는 것으로써, 저희쪽에서 임의로 발신번호를 확인해 드리는 것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단, 통신비밀번호법에 의해 아래에 해당 되는 증거자료가 있는 경우에 한해서는 모든 발신번호에 대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공통서류(택1)
1. 전화에 의한 폭언, 협박, 희롱 등(이하 "전화협박 등" 이라 한다)의 내용을 서면으로 기록한 자료
2. 전화협박 등의 내용을 녹음한 테이프
3. 전화협박 등을 이유로 경찰관서에 범죄신고를 한 경우에는 이를 증명하는 서류
4. 전화협박 등에 의한 피해에 관하여 상담소 등과 상담한 근거 자료
■ 구비서류
1. 개인 → 본인 신분증
2. 법인→ 법인 인감증명서, 위임장, 사업자등록증사본,
대리인 신분증(재직증명서 또는 사원증)
■ 접수
가까운 LG 텔레콤 직영점에 방문하여 신청
LG텔레콤 사이트 내[고객센터→가까운 LG텔레콤]
■ 확인 방법
→ 서비스를 신청하신 후 1개월동안 PCS폰에서 상대방의 번호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신청 이전의 번호는 확인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욕설 및 협박 메시지를 받았는데 발신자를 알 수 있나요?
욕설/협박/음란성/스팸성 메시지에 한해 번호 열람 신청이 가능하며 고객님의 폰에 해당 메시지가 저장 되어 있지 않으면 발신번호 확인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고객 정보보호 차원에서 SMS 메시지 내용 자체를 보관하지 않으며 내용은 열람 불가능하고, 발신번호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인터넷에서 발송된 SMS는 정확한 발신자 확인이 불가능함
메시지 수신부터 7일이 지나면 확인이 불가하니 수신 후 7일 이내 가까운 LG텔레콤 직영점으로 방문하시면 열람 요청이 가능합니다.
당일 수신된 문자 메시지는 바로 직영점을 통해 방문하여 확인이 가능하지 않으니 LG텔레콤 고객센터[1544-0010(유료)]로 전화 주셔서
통화품질팀으로 우선 접수 후 방문해 주셔야 합니다.
대리인 방문시 통화내역 열람과 동일한 구비서류 지참
반드시 본인과 전화로 의사확인
명의자 방문시-명의자 신분증, 메시지 수신 단말기
대리인 방문시-명의자 신분증, 명의자 인감증명서, 위임장(인감날인),
대리인 신분증 및 전화로 명의자 의사 확인, 메시지 수신 단말기
*욕설/협박/음란성/스팸성 외의 불필요한 사유로 열람은 불가합니다.
출처: 프리티 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freet.co.kr/board/faq_list.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