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외국인도 가입이 가능합니까?
freeT 선불서비스는 외국인들도 자유롭게 가입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외국인을 위한 외국어 안내 및 다양한 기능이 제공되고 있으며, 외국인을 위한 선불카드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외국인들은 가까운 freeT 판매점에서 선불카드를 구입하여 편리하게 통화요금을 선납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해지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지신청서를 작성하여 신분증사본과 함께 고객센터에 접수하시면 처리해드립니다.
(해지하실 때 남아있는 잔액은 고객님께 반환되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각종신청서 다운로드 : http://www.freet.co.kr/board/doc_download.jsp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단말기를 분실해서 일시정지를 하고 싶습니다.
단말기를 분실하셨을 경우, 단말기를 습득하신 사람이 사용할 수 없도록 발신금지 또는 발/수신금지를 등록해야 합니다.
freeT 서비스는 선불요금제이므로 후불제의 일시정지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고객님의 잔액이 남아있으면 일 기본료는 정상 차감됩니다.
* 분실신고 및 발신금지 신청을 하시려면 freeT 고객센터 1588-3615(유료)로 신고하시면 됩니다.
(단, 업무시간 외에는 LG텔레콤의 ARS서비스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LG텔레콤 고객센터를 통한 분실신고 및 발/수신정지 1544-0010(유료)ARS로 분실 정지 신청시에는 착발신 모두 정지가 됩니다.
수신을 원하시면 freeT고객센터로 별도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명의변경 절차는 어떻게 됩니까?
명의변경은 기존 가입 고객이 서비스의 이용권을 제3자에게 양도하는 것으로 변경신청서와 양수인, 양도인의 신분증 사본을 고객센터에 접수하셔야 합니다.
☞ 각종신청서 다운로드 : http://www.freet.co.kr/board/doc_download.jsp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번호변경도 가능합니까?
사용중인 번호를 다른 번호로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 변경신청서와 신분증사본을 고객센터에 접수하셔야 합니다
단, 가입일자로부터 1개월이 경과된 이후부터 가능하며 최근 1개월이내에 번호변경 이력이 있는 경우에는 번호변경이 제한됩니다
번호변경 후에는 단말기 상에 변경된 번호를 등록(Naming)하셔야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변경완료 후 고객센터 담당자가 등록절차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웹회원은 번호변경시 자동탈퇴되므로 변경된 번호로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 각종신청서 다운로드 : http://www.freet.co.kr/board/doc_download.jsp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기기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유플러스 공단말기를 소유하고 있을 경우 기기변경하기 ]
1.기기변경신청서 작성
2.변경신청서 및 신분증사본 팩스 발송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단말기에 휴대폰번호 등록
[ 홈페이지 판매하는 기기 구매 후 기기변경하기 ]
1.홈페이지 - freeT - 휴대폰 - 기기변경폰 - 상세보기 - 가입번호 번호 인증 후 결제진행 - 접수완료
2.담당자가 직접 단말기 발송하여 변경처리
※ 사용중인 단말기 기종의 변경은 유플러스용 공단말기로만 가능하며
고객센터에 변경신청서와 신분증사본을 접수하셔야 합니다.
※ 기기변경 후에는 변경된 단말기에 사용하시는 휴대폰번호를 등록(Naming)
하셔야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변경완료 후 고객센터 담당자가 등록절차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freeT LGU+ 고객센터]
업무시간 : 09:00 ~ 19:00(토/일/법정공휴일 휴무)
이메일 : lg@freet.co.kr <mailto:lg@freet.co.kr>
팩스 : 02-6713-2765
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1588-3615(유료)
출처: 프리티 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freet.co.kr/board/faq_list.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