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freeT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국제SMS도 이용할 수 있나요?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국제SMS도 이용할 수 있나요?
국내 휴대폰에서 해외에 있는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를 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메시지 작성시 영문과 숫자만 가능하며 전송방법은 받는사람 휴대폰번호란에 [00365(or 002) + 국가번호 + 상대방휴대폰번호(앞자리 “0”제외)] 입력하여 발송하시면 됩니다.
※ 국제 SMS 이용요금 : 165원/건(부가세포함)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국제전화는 어떻게 이용해야 합니까?
국제전화는 00365, 00770을 이용하여 발신하실 수 있습니다

※국제전화 사용방법
00365(00770) + 국가번호 + 지역번호 + 전화번호 + 통화

00365과 00770을 제외한 국제전화 식별번호(001,002 등)로는 발신이 되지 않사오니 이용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신용카드 충전시 오류메세지가 나오고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결제하려는 카드의 한도가 초과되었거나 사용중지가 된 경우 오류가 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종류에 따라 안심클릭이나 ISP 결제 등 결제서비스의 오류로 인하여 카드 결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분실, 유효기간 만료, 기타 사유로 인한 재발급시 재발급된 카드로 ISP도 재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충전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고객의 충전 편리성 제공을 위하여 고객별 충전 전용계좌를 부여하는 것으로 은행계좌는 휴대폰 번호와 연결되어 입금 즉시 자동으로 충전되고 충전내역을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국민, 농협, 우리, 하나, 신한, 우체국, 기업 중 고객님께서 자주 이용하시는 은행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휴대폰에서 [##98 + 통화(무료)]시 SMS로 고객님의 충전전용계좌를 즉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freeT 자동충전계좌 안내 : http://www.freet.co.kr/charge/charge_prepay2.jsp

※ 충전전용계좌로 입금시 ATM을 이용할 수 있는 은행은 우리/하나/기업 은행만 가능하며, 해당 은행 ATM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모바일뱅킹(뱅크온) 서비스는 이용가능한가요?
모바일뱅킹(뱅크온) 서비스는 무선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입니다.
freeT 선불 서비스에서는 무선인터넷 접속서비스를 제공하지만, 본인인증이 불가하여 모바일뱅킹(뱅크온) 서비스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 선불] 단축키(##96)로 잔액확인시 통화료가 부과되나요?

통화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축키(# # 9 6 + SEND)를 통해 잔액을 확인하실 경우, 통화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출처:  프리티 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www.freet.co.kr/board/faq_list.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