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 모바일 [LGU+ 알뜰폰선불] 통화중대기는 어떻게 신청해야 합니까?

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통화중대기는 어떻게 신청해야 합니까?
통화중대기는 별도의 신청없이 (무료로) 휴대폰에서 바로 등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방법]
*(별표) 4 0 → 통화버튼 → 종료버튼

[해제절차]
*(별표) 4 0 0 → 통화버튼 → 종료버튼

자세한 내용은 본 사이트의 freeT부가서비스 안내 > freeT선불부가서스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freeT 부가서비스 안내 : http://www.freet.co.kr/charge/service_lg.jsp



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필링서비스 어떻게 설정하고, 곡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필링서비스의 곡변경 및 설정은 소지하고 있는 휴대폰에서 700(ARS) 접속하여 설정 가능합니다.

※ 700 ARS 서비스 번호
019-700-7700 (필링 서비스업체의 번호)

※ 곡변경 요금
700서비스이용시 통화료 외에도 30초당 200~300원의 정보이용료가 별도 부과됨
(필링서비스 업체에 내는 정보이용료이며 업체별 상이함 )

자세한 내용은 본 사이트의 '홈 > 요금/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freeT 부가서비스 안내 : http://www.freet.co.kr/charge/service_lg.jsp



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합니까?
미성년자도 freeT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freeT에는 미성년자 자녀를 둔 부모님들을 위한 다양한 자녀안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음란 무선인터넷 및 700 음란 음성서비스 는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있으며, 통화가능 시간대 및 하루 통화 횟수를 부모님이 통제할 수 있습니다.

단, 미성년자가 가입을 하실 경우에는 부모님께서 가입동의서를 작성하여 부모님 신분증 및 가족증빙서류(3개월 이내 주민등록등본/호적등본 등)를 함께 접수하셔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부모님 동의서는 가입신청서 양식의
[미성년자 이용계약 법정대리인 동의서]에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 각종신청서 다운로드 : http://www.freet.co.kr/board/doc_download.jsp



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요금충전은 얼마씩 해야 합니까?
요금충전은 고객께서 필요하신 만큼만 충전하시면 됩니다.
다만 소액을 충전하실 수는 없으며, 1회에 충전 가능한 금액은 5000원 이상이며, 1000원단위로 본인이 원하시는 금액을 충전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로서, 6500원을 충전하시고 싶으시면, 6000원 또는 7000원을 충전하시면 됩니다.


출처:  프리티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www.freet.co.kr/board/faq_list.js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