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요금 충전은 어떤 방법으로 해야 합니까?
freeT 선불 요금충전은 다양한 방법으로 가능하며, 충전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freeT 선불 모바일앱으로 충전 가능합니다.
2. 선불카드 판매점에서 freeT 카드를 구입하여 충전할 수 있습니다.
3. 충전전용계좌로 입금하시면 자동으로 충전됩니다.
4. freeT 홈페이지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5. 가까운 편의점 또는 공공장소 자동화기기에서도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6.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자동이체 신청하시면 매월 정한 금액만큼 충전됩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아래 충전안내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충전방법안내 : http://www.freet.co.kr/charge/charge_prepay2.jsp
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부가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습니다
당사의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주시면, 즉시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3615 이며, 본인의 휴대폰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국번없이 114 로 전화 하시면 됩니다.
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발신번호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발신번호표시 서비스의 경우 기본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 신청없이 가능합니다.
단, 단말기 기종에 따라 내부기능중 발신번호표시거부 기능설정시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휴대폰 기능을 점검하셔야 합니다.
단말 제조사 AS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통신서비스는 사용법이 타 이동통신사와 차이가 있나요?
휴대폰 사용법 및 통화방법은 다른 이동통신사(LGT,KTF,SKT)와 동일합니다.
동일하게 제공되는 통신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음성통화
2. 문자메시지
3. 일반적인 부가서비스
- 발신자번호표시
- 필링, 매너콜
등 기타 (제공되는 부가서비스 참조)
001,002를 통한 국제전화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대신 요금이 저렴한 00300, 00770등을 통하여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국제전화이용관련 참조)
영상통화 및 무선인터넷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현재 잔액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현재 잔액을 확인하는 방법은 휴대폰에서 " # # + 9 6 + 통화 " 버튼을 차례로 누르면, 곧바로 휴대폰 화면에서 문자로 현재 잔액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요금을 확인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첫째로, "호시도시마다 통보"하여 드리는 방법입니다.
"호시도시 통보"를 신청하시면 발신통화를 하실 때마다 현재 잔액이 음성으로 안내됩니다.
두번째 방법은, "주기적인 통보" 방법이 있습니다.
"주기적인 통보"를 신청하시면,
원하시는 날자(요일)의 원하시는 시간에 주기적으로 현재 잔액을 자동으로 통보하여 드립니다.
(호시도시 통보" 및 "주기적 통보 신청"은 고객센터 또는 114로 전화하시면, 신청하여 드립니다.
사용 요금은 무료입니다.)
출처: 프리티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www.freet.co.kr/board/faq_list.jsp
freeT 선불 요금충전은 다양한 방법으로 가능하며, 충전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freeT 선불 모바일앱으로 충전 가능합니다.
2. 선불카드 판매점에서 freeT 카드를 구입하여 충전할 수 있습니다.
3. 충전전용계좌로 입금하시면 자동으로 충전됩니다.
4. freeT 홈페이지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5. 가까운 편의점 또는 공공장소 자동화기기에서도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6.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자동이체 신청하시면 매월 정한 금액만큼 충전됩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아래 충전안내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충전방법안내 : http://www.freet.co.kr/charge/charge_prepay2.jsp
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부가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습니다
당사의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주시면, 즉시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3615 이며, 본인의 휴대폰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국번없이 114 로 전화 하시면 됩니다.
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발신번호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발신번호표시 서비스의 경우 기본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별도 신청없이 가능합니다.
단, 단말기 기종에 따라 내부기능중 발신번호표시거부 기능설정시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휴대폰 기능을 점검하셔야 합니다.
단말 제조사 AS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통신서비스는 사용법이 타 이동통신사와 차이가 있나요?
휴대폰 사용법 및 통화방법은 다른 이동통신사(LGT,KTF,SKT)와 동일합니다.
동일하게 제공되는 통신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음성통화
2. 문자메시지
3. 일반적인 부가서비스
- 발신자번호표시
- 필링, 매너콜
등 기타 (제공되는 부가서비스 참조)
001,002를 통한 국제전화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대신 요금이 저렴한 00300, 00770등을 통하여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국제전화이용관련 참조)
영상통화 및 무선인터넷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현재 잔액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현재 잔액을 확인하는 방법은 휴대폰에서 " # # + 9 6 + 통화 " 버튼을 차례로 누르면, 곧바로 휴대폰 화면에서 문자로 현재 잔액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요금을 확인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첫째로, "호시도시마다 통보"하여 드리는 방법입니다.
"호시도시 통보"를 신청하시면 발신통화를 하실 때마다 현재 잔액이 음성으로 안내됩니다.
두번째 방법은, "주기적인 통보" 방법이 있습니다.
"주기적인 통보"를 신청하시면,
원하시는 날자(요일)의 원하시는 시간에 주기적으로 현재 잔액을 자동으로 통보하여 드립니다.
(호시도시 통보" 및 "주기적 통보 신청"은 고객센터 또는 114로 전화하시면, 신청하여 드립니다.
사용 요금은 무료입니다.)
출처: 프리티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www.freet.co.kr/board/faq_list.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