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휴대폰 발/수신이 되지않는데 어떻게 해야합니까?
freeT 서비스는 통화요금을 미리사서 쓰는 방식으로 서비스됩니다.
(미리 요금충전한 금액만큼만 서비스됩니다.)
발신이 되지 않는 경우는 현재 남아있는 잔액이 없기 때문입니다.
수신이 되지 않는 경우는 잔액이 떨어지고(0원) 난 후 15일이 지나면 수신도 되지 않습니다.
단, 절약요금제와 PP-PLUS요금제는 30일.
이러한 문제가 발생되면, 요금을 충전하시면, 즉시 발신과 수신이 정상으로 서비스 됩니다.
휴대폰에는 잔액이 작은 금액이라도 남아있도록 유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휴대폰에 남아있는 현재의 잔액을 확인하시려면 " # # 9 6 + 통화 " 를 누르시면, 즉시 음성 및 문자화면으로 현재 잔액이 나타납니다.
또한, 현재 요금을 확인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첫째로, "호시도시마다 통보"하여 드리는 방법입니다.
"호시도시 통보"를 신청하시면 발신통화를 하실 때마다 현재 잔액이 음성으로 안내됩니다.
두번째 방법은, "주기적인 통보" 방법이 있습니다.
"주기적인 통보"를 신청하시면, 원하시는 날자(요일)의 원하시는 시간에 주기적으로 현재 잔액을 자동으로 통보하여 드립니다.
("현재잔액확인"은 신청없이 언제나 서비스되며, "호시도시 통보" 및 "주기적 통보 신청"은 고객센터 또는 114로 전화하시면, 신청하여 드립니다.
사용 요금은 무료입니다.)
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010으로 번호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합니까?
freeT 서비스에 새롭게 가입하시는 경우에는
010-....-.... 으로 시작되는 새로운 번호가 부여됩니다.
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freeT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는 단말기 종류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KT, SKT에서 사용하시던 휴대폰으로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통신망이 LGU+망으로 통신망과 통신방식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당사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휴대폰은 1. LG유플러스에서 사용가능한 휴대폰은 사용가능합니다.
(단, 영상폰, OZ폰은 모델에 따라 가입 제한이 있습니다. )
2. SKT, KTF용 휴대폰은 사용불가합니다.
freeT 서비스에 가입하실 수 있는 휴대폰 정보는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가입가능한 휴대폰 안내 : http://www.freet.co.kr/shop/guide1.jsp
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freeT 가입을 하려면 어떤 서류가 필요 합니까?
freeT 서비스에 가입하시기 위해서 필요한 가입서류는 명의자(본인) 자필서명한 가입신청서 + 명의자 신분증입니다.
가입신청서상의 연락처 란에는 유선연락처(자택 또는 직장)를 반드시 기재하셔야 합니다. (본사 내방, 대리점 방문, 우체국 방문 기준)
외국인의 경우 : 여권 또는 외국인 등록증
미성년자: 만 20세 미만 : 부모님 동의서(가입신청서에 포함), 부모님 신분증, 3개월 이내 가족증빙서류(주민등록등본/가족관계증명서)
대체되거나 추가서류로 필요합니다.
※신분증유효범위: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2002년 6월30일 이전 발급된 구형운전면허증 제외), 여권, 장애인복지카드
※팩스로 발송된 서류로는 본사에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온라인 가입 신청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freeT에 가입하려면 회사로 직접 방문해야만 하나요?
freeT는 전국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대리점에 방문하시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가까운 대리점 안내 : http://www.freet.co.kr/board/agent_list.jsp
출처: 프리티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www.freet.co.kr/board/faq_list.jsp
freeT 서비스는 통화요금을 미리사서 쓰는 방식으로 서비스됩니다.
(미리 요금충전한 금액만큼만 서비스됩니다.)
발신이 되지 않는 경우는 현재 남아있는 잔액이 없기 때문입니다.
수신이 되지 않는 경우는 잔액이 떨어지고(0원) 난 후 15일이 지나면 수신도 되지 않습니다.
단, 절약요금제와 PP-PLUS요금제는 30일.
이러한 문제가 발생되면, 요금을 충전하시면, 즉시 발신과 수신이 정상으로 서비스 됩니다.
휴대폰에는 잔액이 작은 금액이라도 남아있도록 유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휴대폰에 남아있는 현재의 잔액을 확인하시려면 " # # 9 6 + 통화 " 를 누르시면, 즉시 음성 및 문자화면으로 현재 잔액이 나타납니다.
또한, 현재 요금을 확인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첫째로, "호시도시마다 통보"하여 드리는 방법입니다.
"호시도시 통보"를 신청하시면 발신통화를 하실 때마다 현재 잔액이 음성으로 안내됩니다.
두번째 방법은, "주기적인 통보" 방법이 있습니다.
"주기적인 통보"를 신청하시면, 원하시는 날자(요일)의 원하시는 시간에 주기적으로 현재 잔액을 자동으로 통보하여 드립니다.
("현재잔액확인"은 신청없이 언제나 서비스되며, "호시도시 통보" 및 "주기적 통보 신청"은 고객센터 또는 114로 전화하시면, 신청하여 드립니다.
사용 요금은 무료입니다.)
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010으로 번호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합니까?
freeT 서비스에 새롭게 가입하시는 경우에는
010-....-.... 으로 시작되는 새로운 번호가 부여됩니다.
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freeT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는 단말기 종류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KT, SKT에서 사용하시던 휴대폰으로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통신망이 LGU+망으로 통신망과 통신방식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당사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휴대폰은 1. LG유플러스에서 사용가능한 휴대폰은 사용가능합니다.
(단, 영상폰, OZ폰은 모델에 따라 가입 제한이 있습니다. )
2. SKT, KTF용 휴대폰은 사용불가합니다.
freeT 서비스에 가입하실 수 있는 휴대폰 정보는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가입가능한 휴대폰 안내 : http://www.freet.co.kr/shop/guide1.jsp
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freeT 가입을 하려면 어떤 서류가 필요 합니까?
freeT 서비스에 가입하시기 위해서 필요한 가입서류는 명의자(본인) 자필서명한 가입신청서 + 명의자 신분증입니다.
가입신청서상의 연락처 란에는 유선연락처(자택 또는 직장)를 반드시 기재하셔야 합니다. (본사 내방, 대리점 방문, 우체국 방문 기준)
외국인의 경우 : 여권 또는 외국인 등록증
미성년자: 만 20세 미만 : 부모님 동의서(가입신청서에 포함), 부모님 신분증, 3개월 이내 가족증빙서류(주민등록등본/가족관계증명서)
대체되거나 추가서류로 필요합니다.
※신분증유효범위: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2002년 6월30일 이전 발급된 구형운전면허증 제외), 여권, 장애인복지카드
※팩스로 발송된 서류로는 본사에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온라인 가입 신청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freeT mobile [LGU+ 알뜰폰선불] freeT에 가입하려면 회사로 직접 방문해야만 하나요?
freeT는 전국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대리점에 방문하시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가까운 대리점 안내 : http://www.freet.co.kr/board/agent_list.jsp
출처: 프리티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www.freet.co.kr/board/faq_list.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