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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티 모바일 [SKT 알뜰폰 선/후불] 요금제 변경 또는 부가서비스 가입 및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freeT mobile [SKT 알뜰폰 선/후불] 요금제 변경 또는 부가서비스 가입 및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FreeT SK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요금제 변경 및 부가서비스 가입/해지가 불가합니다.
고객센터로 전화주셔서 명의자본인 통화 후 요금제 변경 및 부가서비스 가입/해지 가능합니다.

요금제 변경 후 요금제 재변경은 30일 이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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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eT SK 고객센터]
업무시간 : 09:00 ~ 18:00(토/일요일/법정공휴일 휴무)
이메일 : skt@freet.co.kr
팩스 : 02-6713-2763
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1661-2207(유료)


freeT mobile [SKT 알뜰폰 선/후불] 타사 미납자 또는 신용불량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후불의 경우 타사 미납자 또는 신용불량자는 가입 불가합니다.
선불의 경우 FreeT SK에 미납이 없다면 가입 가능합니다.



freeT mobile [SKT 알뜰폰 선/후불] APN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데이터 사용이 안되요.)
APN(Access Point Name) 휴대정보단말기 등을 휴대전화 네트워크에 연결하여 데이터 통신을 할때 필요한 대상을 지정하는 문자열입니다.
[SK APN 설정 방법]


단말기 APN설정,엑세스포인트 설정
- SKT 3G -
APN : web.sktelecom.com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MMS 프록시 : smark.nate.com
MMS 포트 : 9093
MCC : 450
MNC : 05
- SKT LTE -
APN : lte.sktelecom.com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MMS 프록시 : lteoma.nate.com
MMS 포트 : 9093
MCC : 450
MNC : 05
위와 같이 APN 설정하시면 됩니다.
★ 참조 ★
데이터 접속이 안되거나, MMS 수발신 불가할 경우에도 위와 같이 APN 설정바랍니다.

해외단말기의 경우 설정방법은 다를 수 있습니다.




freeT mobile [SKT 알뜰폰 선/후불] 미등록된 단말기로 나오면서 통화가 안되요.(USIM인식방법)
[USIM 나밍 방법]
1. #758353266#646# 입력                                                                                           
2. USIM 다운로드를 시작하시겠습니까? " 예" 또는 "설정" 선택                                         
3. 자동으로 재부팅
네트워크 연결 방식을 3G로 변경 후 위와 같이 세팅하시면 됩니다.
세팅 후에도 사용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타사단말기의 경우 재부팅 2~3번 진행 해주셔야 하며,

안될 경우 SK단말기에 먼저 유심인식 해주시거나 기기변경신청 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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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eT SK 고객센터]
업무시간 : 09:00 ~ 18:00(토/일요일/법정공휴일 휴무)
이메일 : skt@freet.co.kr
팩스 : 02-6713-2763
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1661-2207(유료)



freeT mobile [SKT 알뜰폰 선/후불] 명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명의변경은 가입 3개월 이후 가능하며, 가족간에만 가능합니다.
또한 명의변경 신청 시 지난 3개월 동안 매월 사용량이 발생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명의변경 신청 서류 : 명의변경 신청서(freeTSK 가입신청서) 양도인 신분증, 양수인 신분증, 최근3개월 이내 발급받은 가족관계증명서 (내국인의 경우 신분증은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서류를 팩스 또는 메일로 보내주시고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하며, 양도인, 양수인 모두 통화 완료 후 명의변경 가능합니다.

★ 참조 ★
명의자가 미성년이거나, 제 3자의 납부 방법으로 등록 시 구비서류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후불 명의 변경의 경우, 타사 미납 또는 신용불량자의 경우 명의 변경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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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eT SK 고객센터]
업무시간 : 09:00 ~ 18:00(토/일요일/법정공휴일 휴무)
이메일 : skt@freet.co.kr
팩스 : 02-6713-2763
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1661-2207(유료)


출처:  프리티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www.freet.co.kr/board/faq_list.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