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 CARD [팝티머니 카드] 권종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어린이,청소는 ⇒ 일반, 일반 ⇒어린이, 청소년)
GS25, GS수퍼, 역사서비스센터(수도권 1~8호선,인천지하철1호선)에서 사용자의 생년월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POP CARD [팝티머니 카드] 친구한테 받은 카드인데 일반요금이 부과되고 있어요
GS25, GS수퍼, 역사서비스센터(수도권 1~8호선,인천지하철1호선)에서 사용자의 생년월일로 변경하시면 할인요금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홈페이지 통해 회원 가입된 카드를 받았을 경우 이전 사용자가 등록했던 카드정보를 삭제해야 회원으로 등록후 할인 등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양도받은 카드를 본인이 재등록 하면 영업일 기준 3일 이후부터 요금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POP CARD [팝티머니 카드] 어린이, 청소년 할인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최초 구입 시 GS25, GS수퍼, 역사 서비스센터(수도권 1~8호선, 인천지하철 1호선) 등에서 권종 등록 시 동시에 생년월일 정보가 처리되어 별도의 할인(홈페이지 등)등록 없이 지속적으로 어린이 / 청소년 요금이 적용됩니다.
POP CARD 질문[팝티머니 카드] 어린이, 청소년 요금 적용 연령은 어떻게 되나요?
어린이 요금은 만 6세 ~ 만 12세까지, 청소년 요금은 만 13세 ~ 만 18세까지입니다.
어린이 / 청소년 요금은 학년에 따라 적용되는것이 아니고 나이에 따라 적용되므로 학년과 요금이 일치하지는 않습니다.
단, 요금 적용기준은 일부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만 6세 미만 미취학 아동은 보호자 1인 3인까지 버스 / 지하철 / 마을버스에 무임탑승이 가능합니다.
※ 어린이 카드 사용자가 중학교에 입학했을 경우
(예 6월 30일생 → 만 13세가 되는 7월 1일부터 청소년 요금으로 적용)
※ 대학생(고등학교 졸업)이 청소년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예 6월 30일생 → 만 19세가 되는 7월 1일부터 일반 요금으로 적용)
POP CARD [팝티머니 카드] 잔액이동 서비스는 어떻게 하나요?
GS25, GS수퍼,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서울 1~8호선, 인천지하철), 한국스마트카드 1층 티머니 타운에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동하고자 하는 잔액이 2만원 미만일 경우만 가능합니다.
POP CARD [팝티머니 카드] 잔액이동 서비스란?
팝티머니카드를 1장 이상 소유한 고객 중 사용하지 않는 카드의 잔액을 고객이 사용을 원하는 카드로 이동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POP CARD [팝티머니 카드] 고장카드 환불 / 접수 방법
GS25, GS수퍼 및 티머니 마크가 부착된 편의점이나 지하철역사 고객센터에서 비정상카드 환불접수가 가능하며 편의점에서는 환불봉투를 받아 봉투 뒷면 접수란에 계좌번호, 성함, 연락처, 카드 번호등을 기재하여 카드를 넣어 밀봉상태로 우체통에 넣으시면 됩니다.
이때, 인수증은 고객께서 환불 받으실 때 까지 영수증처럼 보관하시면 작성하신 계좌로 잔액에 대해 입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POP 카드 많이묻는 질문 http://www.popcard.co.kr/popcard/ko/customer-service/faq
GS25, GS수퍼, 역사서비스센터(수도권 1~8호선,인천지하철1호선)에서 사용자의 생년월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POP CARD [팝티머니 카드] 친구한테 받은 카드인데 일반요금이 부과되고 있어요
GS25, GS수퍼, 역사서비스센터(수도권 1~8호선,인천지하철1호선)에서 사용자의 생년월일로 변경하시면 할인요금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홈페이지 통해 회원 가입된 카드를 받았을 경우 이전 사용자가 등록했던 카드정보를 삭제해야 회원으로 등록후 할인 등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양도받은 카드를 본인이 재등록 하면 영업일 기준 3일 이후부터 요금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POP CARD [팝티머니 카드] 어린이, 청소년 할인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최초 구입 시 GS25, GS수퍼, 역사 서비스센터(수도권 1~8호선, 인천지하철 1호선) 등에서 권종 등록 시 동시에 생년월일 정보가 처리되어 별도의 할인(홈페이지 등)등록 없이 지속적으로 어린이 / 청소년 요금이 적용됩니다.
POP CARD 질문[팝티머니 카드] 어린이, 청소년 요금 적용 연령은 어떻게 되나요?
어린이 요금은 만 6세 ~ 만 12세까지, 청소년 요금은 만 13세 ~ 만 18세까지입니다.
어린이 / 청소년 요금은 학년에 따라 적용되는것이 아니고 나이에 따라 적용되므로 학년과 요금이 일치하지는 않습니다.
단, 요금 적용기준은 일부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만 6세 미만 미취학 아동은 보호자 1인 3인까지 버스 / 지하철 / 마을버스에 무임탑승이 가능합니다.
※ 어린이 카드 사용자가 중학교에 입학했을 경우
(예 6월 30일생 → 만 13세가 되는 7월 1일부터 청소년 요금으로 적용)
※ 대학생(고등학교 졸업)이 청소년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예 6월 30일생 → 만 19세가 되는 7월 1일부터 일반 요금으로 적용)
POP CARD [팝티머니 카드] 잔액이동 서비스는 어떻게 하나요?
GS25, GS수퍼,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서울 1~8호선, 인천지하철), 한국스마트카드 1층 티머니 타운에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동하고자 하는 잔액이 2만원 미만일 경우만 가능합니다.
POP CARD [팝티머니 카드] 잔액이동 서비스란?
팝티머니카드를 1장 이상 소유한 고객 중 사용하지 않는 카드의 잔액을 고객이 사용을 원하는 카드로 이동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POP CARD [팝티머니 카드] 고장카드 환불 / 접수 방법
GS25, GS수퍼 및 티머니 마크가 부착된 편의점이나 지하철역사 고객센터에서 비정상카드 환불접수가 가능하며 편의점에서는 환불봉투를 받아 봉투 뒷면 접수란에 계좌번호, 성함, 연락처, 카드 번호등을 기재하여 카드를 넣어 밀봉상태로 우체통에 넣으시면 됩니다.
이때, 인수증은 고객께서 환불 받으실 때 까지 영수증처럼 보관하시면 작성하신 계좌로 잔액에 대해 입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POP 카드 많이묻는 질문 http://www.popcard.co.kr/popcard/ko/customer-servic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