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 CARD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 발급비용이 있나요?
멤버십팝카드의 발급비용은 재발급 포함하여 무료입니다.
POP CARD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 발급은 어디서 받나요?
멤버십팝카드는 현재 GS25 , GS수퍼마켓에서 무료로 발급 가능하며, 향후 발급처가 확대 될 예정입니다.
POP CARD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GS25 , GS수퍼마켓에서 멤버십팝카드에 충전 후 상품을 결제 할 수 있습니다. 카드에 충전가능한 최대 한도는 50만원이며 충전된 금액을 사용 후 재 충전은 가능합니다
POP CARD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가 무슨카드인가요?
멤버십팝카드는 기존 GS&point 멤버십카드에 충전/결제 기능이 있는 팝기프트카드를 추가하여 포인트 적립 외에 팝카드의 여러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입니다.
POP CARD [GS&Point] POP카드를 등록하지 않으면 GS&POINT 적립이 안되나요?
POP카드 등록을 하지 않아도 GS&포인트는 적립됩니다. 단, 2개월내 카드등록을 해야 하며, 카드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적립된 포인트는 소멸되며, 추가로 GS&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적립된 포인트 사용도 불가합니다.
POP CARD [GS&Point] GS&POINT카드가 있습니다. POP카드 홈페이지에 새로 가입하면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POP카드 홈페이지(www.popcard.co.kr)에서 회원가입 후 POP카드를 등록하시면 POP카드를 사용하면서 적립되는 포인트는 기존 포인트에 합산됩니다.
POP CARD [GS&Point] POP카드를 분실해서 GS&포인트가 걱정되요?
POP카드 홈페이지(www.popcard.co.kr)에 로그인 후 POP카드 등록/조회 > GS&POINT관리 > 분실카드 확인 > 사용중지 선택을 하시면 분실한 카드에 대해서는 포인트가 자동으로 정지 됩니다
POP CARD [GS&Point] GS&POINT는 어디서 조회하나요?
POP카드 홈페이지(www.popcard.co.kr)에 회원가입한 경우 나의 POP카드 > 제휴멤버십 조회 화면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POP CARD [GS&Point] GS&POINT 사용이 안되요 왜그런건가요?
카드 등록이 안된 경우 사용하는 보너스카드가 본인의 것인지 확인할 수 있어야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누구의 것인지 알 수 없는 미등록 카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카드 비밀번호를 모르는 경우 타인이 포인트를 사용하는 것을 막기 위해 포인트 사용시 카드 비밀번호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카드 비밀번호는 GS수퍼마켓(080-345-7700)/GS25 고객센터 (1644-5425)로도 요청하면 변경가능 합니다.
※ 초기 카드 비밀번호는 주민등록상의 생월일이며 가능한 변경하여 사용하십시오.
(예 : 760908 이면, 비밀번호 0908 )
카드 정지를 신청한 경우 카드를 분실한 고객의 편의를 위해서 고객의 요청에 따라 카드의 사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정지된 카드는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불가합니다.
정지된 카드는 GS수퍼마켓(080-345-7700)/GS25 고객센터 (1644-5425)를 통해 정지해제 할 수 있습니다.
부정 고객인 경우 본인이 구매한 금액과 상관없이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타인의 포인트를 임의로 사용하는 경우로 의심되는 경우 회사의 규정에 의해 부정고객으로 등록되어 포인트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출처: POP 카드 많이묻는 질문 http://www.popcard.co.kr/popcard/ko/customer-service/faq
멤버십팝카드의 발급비용은 재발급 포함하여 무료입니다.
POP CARD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 발급은 어디서 받나요?
멤버십팝카드는 현재 GS25 , GS수퍼마켓에서 무료로 발급 가능하며, 향후 발급처가 확대 될 예정입니다.
POP CARD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GS25 , GS수퍼마켓에서 멤버십팝카드에 충전 후 상품을 결제 할 수 있습니다. 카드에 충전가능한 최대 한도는 50만원이며 충전된 금액을 사용 후 재 충전은 가능합니다
POP CARD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가 무슨카드인가요?
멤버십팝카드는 기존 GS&point 멤버십카드에 충전/결제 기능이 있는 팝기프트카드를 추가하여 포인트 적립 외에 팝카드의 여러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입니다.
POP CARD [GS&Point] POP카드를 등록하지 않으면 GS&POINT 적립이 안되나요?
POP카드 등록을 하지 않아도 GS&포인트는 적립됩니다. 단, 2개월내 카드등록을 해야 하며, 카드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적립된 포인트는 소멸되며, 추가로 GS&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적립된 포인트 사용도 불가합니다.
POP CARD [GS&Point] GS&POINT카드가 있습니다. POP카드 홈페이지에 새로 가입하면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POP카드 홈페이지(www.popcard.co.kr)에서 회원가입 후 POP카드를 등록하시면 POP카드를 사용하면서 적립되는 포인트는 기존 포인트에 합산됩니다.
POP CARD [GS&Point] POP카드를 분실해서 GS&포인트가 걱정되요?
POP카드 홈페이지(www.popcard.co.kr)에 로그인 후 POP카드 등록/조회 > GS&POINT관리 > 분실카드 확인 > 사용중지 선택을 하시면 분실한 카드에 대해서는 포인트가 자동으로 정지 됩니다
POP CARD [GS&Point] GS&POINT는 어디서 조회하나요?
POP카드 홈페이지(www.popcard.co.kr)에 회원가입한 경우 나의 POP카드 > 제휴멤버십 조회 화면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POP CARD [GS&Point] GS&POINT 사용이 안되요 왜그런건가요?
카드 등록이 안된 경우 사용하는 보너스카드가 본인의 것인지 확인할 수 있어야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누구의 것인지 알 수 없는 미등록 카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카드 비밀번호를 모르는 경우 타인이 포인트를 사용하는 것을 막기 위해 포인트 사용시 카드 비밀번호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카드 비밀번호는 GS수퍼마켓(080-345-7700)/GS25 고객센터 (1644-5425)로도 요청하면 변경가능 합니다.
※ 초기 카드 비밀번호는 주민등록상의 생월일이며 가능한 변경하여 사용하십시오.
(예 : 760908 이면, 비밀번호 0908 )
카드 정지를 신청한 경우 카드를 분실한 고객의 편의를 위해서 고객의 요청에 따라 카드의 사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정지된 카드는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불가합니다.
정지된 카드는 GS수퍼마켓(080-345-7700)/GS25 고객센터 (1644-5425)를 통해 정지해제 할 수 있습니다.
부정 고객인 경우 본인이 구매한 금액과 상관없이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타인의 포인트를 임의로 사용하는 경우로 의심되는 경우 회사의 규정에 의해 부정고객으로 등록되어 포인트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출처: POP 카드 많이묻는 질문 http://www.popcard.co.kr/popcard/ko/customer-servic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