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카드 [멤버십팝카드] 고장카드 잔액은 언제 환불되나요?

POP CARD [멤버십팝카드] 고장카드 잔액은 언제 환불되나요?
고장난 멤버십팝카드의 환불처리는 한국선불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후 진행되기 때문에 신쳥일  기준 2일에서 최대 5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선불카드 고객센터(1899-3206)로 문의 바랍니다.



POP CARD [멤버십팝카드] 두개의 멤버십팝카드 잔액을 하나로 합칠수 있나요 ?
답변두개의 멤버십팝카드 잔액 2만원 미만으로 잔액이체 가능하며, 가까운 GS25 또는 GS수퍼에서 할 수 있습니다.




POP CARD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 충전했는데 전부 환불받고 싶어요.
멤버십팝카드의 환불은 잔액이 2만원 이하일 때만 가능합니다.
(GS25, GS수퍼마켓에서 환불수수료 500원 차감 후 잔액 환불 가능)
또는 해피캐쉬로 전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피캐시 전환 방법은 해피머니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선불카드 고객센터(1899-3206)를 통해 진행 부탁 드립니다.



POP CARD [멤버십팝카드] 소득공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GS25, GS수퍼마켓 공통] GS25, GS수퍼마켓에서 멤버십팝(모바일팝)카드번호로 현금영수증 발행받기 위해서는 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에 멤버십팝(모바일팝)카드번호 16자리를 등록하시면 현금영수증카드로 사용가능합니다.
 
- [GS25] 멤버십팝(모바일팝)결제시 팝카드번호로 현금영수증 자동발급되지않아 결제시점에 팝카드번호로 현금영수증 발급요청을 하셔야 합니다(자동발급되지않습니다)
 
- [GS수퍼마켓] 휴대폰번호, 사업자번호, 팝카드번호를 현금영수증발급번호로 등록가능하며 번호변경시 반드시 안내데스크에서 변경하셔야합니다(정보미변경으로 인한 소득공제누락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국세청 홈페이지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에는, 물품계산시 휴대폰번호 또는 타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한 카드를 제시하신 후, 직접 현금영수증 발급요청을 하셔야 발급 가능합니다



POP CARD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 잔액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멤버십팝카드 잔액은 모바일팝 어플(어플에 카드등록시) 또는 GS25, GS수퍼마켓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POP CARD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 충전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해당카드 소지후 가까운 GS25 나 GS수퍼마켓에서 현금, GS&point로 충전 가능합니다. 향후 충전수단은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POP CARD [멤버십팝카드] 마그네틱이 훼손되어 인식이 안됩니다. 해결해주세요
훼손된 멤버십카드는 한국선불카드 고객센터 1899-3206 로 문의주시면 환불절차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회원(기명회원) 만 가능합니다.


출처: POP 카드  많이묻는 질문 http://www.popcard.co.kr/popcard/ko/customer-servic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