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카드 [팝 신용/체크 카드] GS&포인트 카드 번호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POP CARD [팝 신용/체크 카드] GS&포인트 카드 번호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팝카드 홈페이지 메뉴 중 내카드 정보에서 카드사별 번호를 알 수 있으나 보안 정책상 일부 번호가 마킹이 되어있어 전체 번호를 알고 싶어면 고객센터 1544-8997로 문의 주시면 안내 드립니다.



POP CARD [팝 신용/체크 카드] 팝 신용/체크 제휴 카드는 연회비가 있나요?
카드사 정책에 따라 체크는 연회비가 없고 신용카드는 연회비가 1만원 내외로 있습니다.



POP CARD [팝 신용/체크 카드] 팝 신용/체크 제휴 카드는 교통 기능이 있나요?
은행 및 전화 발급 신청 시 후불교통카드 기능을 선택하시면 버스,지하철 결제 가능합니다.



POP CARD [팝 신용/체크 카드] 팝 신용/체크 제휴 카드는 어디에서 발급하나요?

농협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전 영업점 및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 발급은 농협카드 1644-2744, 신한카드 080-700-1030, 하나카드 1599-1118으로 간편 발급 신청 가능합니다.




POP CARD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 환불수수료가 있나요?
새로 발급받은 카드에 옮겨진 잔액을 GS25나 GS슈퍼에서 환불받으시면 됩니다.
환불 과정에서 수수료 500원이 발생합니다.
단, 카드 오류로 인한 인식불가일때는 환불수수료를 받지 않습니다.
인식 불가 카드는 GS25, GS수퍼마켓에서 환불이 불가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한국선불카드 고객센터(1899-3206)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POP CARD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가 두장 이상인데 포인트 합산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기존 GS&POINT카드가 등록 상태(GS리테일 또는 GS&POINT 홈페이지에서)라면 팝카드 홈페이지에 새로 등록하신 팝카드와 이전 포인트가 자동 통합 관리/사용됨을 말씀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GS&POINT 고객센터 1544-5151로 문의 바랍니다.



POP CARD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를 분실했어요. 환불 및 사용정지 할수 있나요?
분실된 멤버십팝카드는홈페이지 가입 고객에 한해GS&POINT 및 충전/결제 기능 사용정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카드내역/관리-멤버십팝/모바일팝-카드번호선택-등록관리 및 카드정지)
잔액 환불 관련해서는 한국선불카드 고객센터에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1899-3206)



POP CARD [멤버십팝카드] 멤버십팝카드를 홈페이지에 가입하지 않으면 멤버십카드로 사용할 수 없나요?
카드 등록 이전이라도 처음 사용부터 60일까지는 가등록 상태에서 구매하신 금액에 따른 적립이 이뤄집니다.
단, 60일 이후로는 적립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가등록 상태에서 60일 간 적립된 포인트는 카드 등록시 등록자 앞으로 이관되어 정상사용 가능한 포인트가 됩니다.



출처: POP 카드  많이묻는 질문 http://www.popcard.co.kr/popcard/ko/customer-servic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