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TV장애] TV화면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요

엘지 유플러스 [TV장애] TV화면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요 (화면 모자이크 / 화면 깨짐 및 멈춤 현상 / TV화면에 "채널신호 수신 중" 문구가 뜨는 경우)
개인 > TV > 장애/고장

TV화면 불량 증상은 인터넷 회선/셋톱박스/연결 케이블 접촉 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TV와 연결되어 있는 장비들의 전원선을 아래의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모뎀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장비후면 전원선 뽑기 부터 진행 바랍니다)
 ② 와이파이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③ IPTV셋톱박스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④ 뽑은 순서대로 다시 전원선 연결



엘지 유플러스 [U+아이돌Live]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U+아이돌Live

U+아이돌Live 앱 서비스는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는 유플러스 고객인 경우 휴대폰 번호로 자동 로그인되며, iOS를 사용하는 유플러스 고객이나 타사(SKT/KT) 고객인 경우 로그인 기능은 존재하지만 로그인 없이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앱 내에서 회원탈퇴 기능은 지원하고 있지 않으며, 이용을 원치 않으시면 앱을 삭제하시면 됩니다.
    
▶ U+ID 회원탈퇴는 LG U+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정보관리에서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내정보관리 > 홈페이지회원 > 회원정보변경(로그인 필요) > 우측 회원탈퇴 버튼 클릭



엘지 유플러스 [GeForce NOW] 지포스나우 프리미엄을 해지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지하면 되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GeForce NOW

고객에 따라 아래와 같이 프리미엄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U+ 모바일 고객: U+ 홈페이지, U+ 고객센터앱, 고객센터(114) 전화를 통해 해지 가능
   * U+LTE 고객은 해지 후 베이직 혜택 잔여 일수 적용
- U+인터넷/IPTV 고객: 고객센터(101) 전화 또는 U+ 홈페이지를 통해 해지 가능
- 타 통신사(SKT, KT) 고객: 고객센터(1544-0010) 전화 > 3번 메뉴를 통해 상담사 연결 후 해지 가능
   * 타사 고객은 프리미엄 해지 후 베이직 이용이 불가하며, 프리미엄 재가입만 가능합니다.
     
월중 해지하실 경우, 해지일까지 일할 계산하여 과금합니다. (이용일수 X 월정액 요금 일할)
해지하시면 자동으로 지포스나우 베이직(무료) 가입자로 변경되며, 지포스나우 앱 실행 후 바로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단, 지포스나우 베이직 무료 이용 기간이 종료된 이용자의 경우 프리미엄을 가입해야지만 지포스나우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GeForce NOW]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GeForce NOW

[지포스나우 베이직] 상품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U+5G 고객/U+인터넷 고객/U+tv 고객 : 지포스나우 베이직 무료
- U+LTE 고객 : 지포스나우 베이직 6개월 무료
- 타 통신사 고객 : 지포스나우 베이직 1개월 무료
※ '베이직' 무료 제공 기간 이후 '프리미엄'으로 전환하셔야 지속 이용 가능하며, 자동으로 유료 전환되지 않습니다.
      
[지포스나우 프리미엄] 상품의 정상가는 부가세 포함 월 12,900원이며,
U+고객에 한하여 별도 공지 시까지 50 % 할인 가격(6,450원, vat포함)에 제공합니다.
이후 월정액 가격 변경 시 사전에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타 통신사 고객의 경우 정상가로 이용 가능합니다.
※ U+5G 및 U+tv 일부 요금제의 경우 '지포스나우 프리미엄'이 기본 혜택으로 제공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요금제 소개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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