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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지 유플러스 [스팸차단] 114로 발송되는 문자차단이 가능한가요?

LG 유플러스 [스팸차단] 114로 발송되는 문자차단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114로 발송되는 광고문자 및 안내사항은 고객님께서 광고 전송 동의를 하신 경우 발송이 됩니다.
따라서,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광고 전송 동의 해제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 단 필수적으로 안내되어야 하는 내용에 대해서는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ex ) 서비스 변경 사항 통보, 긴급 장애 통보, 피해 예방 안내 등



LG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안 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아래와 같은 상태일때는 휴대폰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 앞 7자리와 온라인에 입력한 주민등록번호 앞 7자리가 불일치한 경우
- 현재 상태가 미납으로 인해 사용정지 또는 해지된 경우
- 현재 요금 체납 상태인 경우
- 법인 고객 또는 만 19세 미만 미성년고객인 경우
- 선불(PPS) 요금제 이용자인 경우
- 번호가 일시 정지 상태인 경우
- 듀얼넘버를 통해 결제를 시도하는 경우
- 휴대폰소액결제 차단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
- 휴대폰이 분실 등록된 경우
- 휴대폰소액결제 대행사나 컨텐츠제공업체의 제한정책으로 인해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 1년 이상 휴대폰소액결제 미이용 고객으로, 결제사기 피해예방을 위해 자동차단 설정된 경우
- 휴대폰 가입 시, 휴대폰소액결제 이용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 착신전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경우



LG 유플러스 [LTE 데이터쉐어링]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쉐어링은 등록하실 단말기 지참 후, LG U+ 대리점/직영점 방문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2대까지 무료로 등록 가능합니다. (USIM 구매 비용은 별도 부과됨)
3대부터는 월정액 7,7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리점/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LG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고객센터 App, U+멤버스 App, 홈페이지, 고객센터114, 대리점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소액결제 차단/해제 신청하기
→ 고객센터 App에서 신청 : http://cv.uplus.kr/115.html
[메인화면 상단'≡' → 소액결제 → 차단설정 및 해제(차단해제 시 아이핀 or SMS인증)]
      
→ U+멤버스 App에서 신청: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차단 설정(차단해제 시 결제 비밀번호 인증)]
         
→ 홈페이지에서 신청
[홈 → My페이지 → 요금조회 → 휴대폰소액결제 → 차단설정/해제(차단해제 시 U+휴대폰인증 필요)
    
→ 고객센터114로 신청

→ 대리점에서 신청
[명의자 본인 방문하여 신청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의 경우) 지참 필요)]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