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엘지 유플러스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LG 유플러스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 설정(등록)은 아래와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1. 통화도우미 앱을 이용하시면 차단 번호 등록 가능합니다.
2.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지정번호필터링 페이지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서비스 해지’에서 휴대폰 인증 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고객께서는 비밀번호 확인 후 해지 됩니다.
또는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지정번호필터링] 문자차단 시 상대방에게 알려주기 싫을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문자차단 시 상대방 알림 기능을 OFF하면 상대방에게 문자가 가지 않습니다.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방법]
[LG U+ 홈페이지 >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문자 차단 시 상대방 답신여부 >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가능]

 
자주하는 질문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요금제에 해당되는 데이터를 모두 소진했을 경우, 추가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데이터를 모두 이용했을 경우에는 추가 요금이 나오시지 않도록 추가 이용을 제한했으며, 후불정액제 → 선불충전제나 추가적인 서비스 충전을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스팸차단] 070국번으로 수신이 되는 문자를 차단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070 국번으로 수신되는 문자 차단이 가능합니다.  
스팸차단 서비스 가입은 홈페이지, U+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070 국번 외에도 02, 1588 등 총 13개의 국번 및, 50개의 번호와 30개의 문구에 대해서 차단하실 수 있습니다.
    
단, U+ 스팸차단 앱을 통해서는 국번 차단만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401&prodCdKey=LRZ0000277
         
 → U+ 스팸차단 앱(국번 차단만 가능) :
안드로이드 http://bit.ly/17l5fkv
아이폰 https://appsto.re/kr/iBct7.i



LG 유플러스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서비스] 서비스 사용시 유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발신자 미표시 번호 차단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발신자 표시제한 통화에 대해 차단하기에 통화목록에도 이력이 기록되지 않으며, 발신자표시제한으로 수신된 문자는 차단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데이터 통화료는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앱 다운로드 등으로 데이터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으며, 서비스 사용에 따라 추가로 소량의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해 차단 확인 및 부모의 추가 차단 설정 등)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