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데이터] 데이터가 부족한데, 이번달만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LG 유플러스 [데이터] 데이터가 부족한데, 이번달만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이번 달 월정액에 제공된 기본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셨을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추가 이용이 가능합니다.
      
▶ U+데이터 상품권 : 데이터를 필요한만큼 선불로 구매해 이용 가능한 서비스로,
    50MB/100MB/250MB/500MB/1GB/2GB/5GB 중 선택하여 이용 가능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101&prodCdKey=Z100000522
       
▶ 데이터 주고받기 : 남는 데이터를 친구, 가족과 주고 받을 수 있는 데이터 옵션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DataGiveTake.hpi
      
▶ 데이터2배쿠폰 : U+를 2년 이상 이용하신 장기고객이라면 요금제 기본 데이터를 최대 100 % 까지 충전할 수 있는 쿠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DoubleCoupon.hpi
       
▶ 데이터 안심옵션 : 월 5,500원(부가세포함)으로 요금제 제공 데이터 초과 시
    추가 과금 없이 웹서핑 등이 가능한 속도로(최대400Kbps) 자유롭게 데이터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LteSaftyOptInfo.hpi
       
▶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 월 9,900원(부가세포함)으로 데이터 안심옵션 +
    속도제어 없이 데이터 400MB 추가 제공받는 부가서비스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LteSaftyOptInfo.hpi
            
▶ 나만의 콕 멤버십 데이터 선물하기 : 멤버십 나만의 콕 카테고리에서 '라이프 콕'을 선택하시면 월 1회
    무료로 데이터 1GB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vt/mbrs/mgif/RetrieveAllMbmembership.hpi?mid=12523




LG 유플러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멤버십 상품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할인 상품은 해지 후 재가입이 불가하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로그인 > 내 정보 관리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해지하기’ 버튼
 - U+고객센터 앱 : 내 정보관리 > 이용 중인 서비스 > 부가서비스 조회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선택 >  '해지하기’ 버튼
 - 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멤버십 할인 상품은 최초 1회만 가입 가능하며, 해지 후 재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해지 신청 즉시 해지되며 차감된 멤버십 포인트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벨소리] 아이폰은 벨소리 구매를 어디서 해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아이폰(A1586/A1524)은 뮤직벨링 앱/U+ Lite 미지원으로 U+ 벨소리 서비스에서 벨소리 구매 및 선물 수신이 불가합니다.
        

■ 아이폰 벨소리 설정 방법
- 아이튠즈를 통해 MP3파일을 아이폰 벨소리 파일로 변환하여 벨소리 설정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설정 방법은 사용메뉴얼 이나 제조사 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청소년 요금제] 링을 충전했는데, 이번 달에 다 사용을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충전한 링을 당월에 모두 이용하지 못했다면 다음 달로 이월됩니다.
다음 달에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링을 먼저 이용하신 후 이월된 충전 링이 차감되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링은 이월이 불가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