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플러스 모바일 [청소년 요금제] 성인 명의로 사용해도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하려면 명의자와 실사용자 모두 만 4세 이상 만 18세 이하인 경우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U플러스 모바일 [[착신전환] 착신전환 신청 및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착신전환 서비스는 U+ 통화도우미App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경우,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통화도우미App을 이용하시면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설정/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통화도우미App 다운로드 방법: Play스토어, ONE Store(원스토어), App Store(앱스토어) > '통화도우미App' 검색> 앱 다운로드
- 통화도우미App 가입 방법 : 통화도우미App 실행 >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 착신전환 선택 > '서비스 가입' 선택 > 생년월일 입력 > 가입완료
- 통화도우미App 설정 방법 : 착신전환 선택 > 착신전환 번호 입력 후 저장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서비스 가입 및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후,원격제어 010-8400-8282(통화) 번호를 이용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착신전환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U플러스 모바일 [[통화중대기]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에서 이용시 ‘통화중대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로 장착하여 이용하는 경우 제조사별 '통화중대기'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 삼성전자 : 2016년 3월 10일 출시된 갤럭시S7 단말부터 이용 가능
- LG전자 : 2018년 7월 6일 출시된 V35 ThinQ 단말부터 이용 가능
U플러스 모바일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듀얼넘버(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도 차단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고객님의 듀얼넘버(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U플러스 모바일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보호자용과 자녀용 중 어느 부가서비스를 가입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자녀가 가입 시에는 널 지켜줄게(자녀) 또는 널 지켜줄게(자녀-청소년요금제)로 가입하고, 보호자가 가입 시에는 널 지켜줄게(보호자)로 가입하면 됩니다.
다만, 자녀가 널 지켜줄게(자녀) 가입하여 서비스 이용시에는 보호자의 자녀에 대한 위치조회에 대한 허용 절차가 필요 없게 되어 조금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하려면 명의자와 실사용자 모두 만 4세 이상 만 18세 이하인 경우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U플러스 모바일 [[착신전환] 착신전환 신청 및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착신전환 서비스는 U+ 통화도우미App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경우,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통화도우미App을 이용하시면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설정/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통화도우미App 다운로드 방법: Play스토어, ONE Store(원스토어), App Store(앱스토어) > '통화도우미App' 검색> 앱 다운로드
- 통화도우미App 가입 방법 : 통화도우미App 실행 >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 착신전환 선택 > '서비스 가입' 선택 > 생년월일 입력 > 가입완료
- 통화도우미App 설정 방법 : 착신전환 선택 > 착신전환 번호 입력 후 저장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서비스 가입 및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후,원격제어 010-8400-8282(통화) 번호를 이용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착신전환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U플러스 모바일 [[통화중대기]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에서 이용시 ‘통화중대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로 장착하여 이용하는 경우 제조사별 '통화중대기'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 삼성전자 : 2016년 3월 10일 출시된 갤럭시S7 단말부터 이용 가능
- LG전자 : 2018년 7월 6일 출시된 V35 ThinQ 단말부터 이용 가능
U플러스 모바일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듀얼넘버(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도 차단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고객님의 듀얼넘버(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U플러스 모바일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보호자용과 자녀용 중 어느 부가서비스를 가입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자녀가 가입 시에는 널 지켜줄게(자녀) 또는 널 지켜줄게(자녀-청소년요금제)로 가입하고, 보호자가 가입 시에는 널 지켜줄게(보호자)로 가입하면 됩니다.
다만, 자녀가 널 지켜줄게(자녀) 가입하여 서비스 이용시에는 보호자의 자녀에 대한 위치조회에 대한 허용 절차가 필요 없게 되어 조금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