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LTE 청소년에듀] PC버전에서 로그인 되지 않아요.

U플러스 모바일 [LTE 청소년에듀] PC버전에서 로그인 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PC버전에서 이용하실 때 로그인에 실패할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 →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사이트] 에
http://*.lguplus.co.kr을 추가 후 인터넷 창을 재실행하여 로그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U플러스 모바일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를 한 후, 취소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나누기 완료한 데이터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U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가입 시 개인정보안심보험에 가입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가입 다음날 0시부터 보험이 적용됩니다.




U플러스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충전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SKT/KT 등 타사 고객님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124, (구)LTE 데이터, 데이터 안심옵션, LTE Wearable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 LTE 데이터팩, 100 %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 부가서비스 가입한도 초과(최대 10개까지의 등록한도 초과)
4)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5)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U플러스 모바일 [착신전환] 착신 전환 시 중간에 안내 멘트가 나오지 않게 할 수는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착신전환 '바로연결' 설정에서는 안내멘트가 나오지 않도록 설정이 가능하지만 '미응답시 연결' 설정에서는 기본 안내멘트가 나가므로 설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착신전환 신청/설정 가능한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U플러스 모바일 [듀얼넘버] 선호번호를 가상번호로 이용할 경우 제한은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선호번호 정책에 따라 선호번호는 1인당 1번호만 부여되며 취득 후 1년간 재취득이 제한됩니다.
1년 경과 시에도 이용중인 선호번호가 있다면 추가취득은 불가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LGU+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선호번호란?
  번호의 조합이 단순하여 기억하기 쉬워 많은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번호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