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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 모바일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시 유의해야 하는 사항이 있나요?

U플러스 모바일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시 유의해야 하는 사항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해당 부가서비스 삭제 및 재가입 시 기존 설정내역 초기화 및 스팸차단 내역을 불러 올 수 없으므로,삭제 시 이 점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동 전화 해지 후 재가입, 명의변경 시 기존 설정내역 및 스팸차단 내역은 삭제됩니다.



U플러스 모바일 [일반요금제] 낮 시간 할인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낮 시간 할인 요금제는 기본료 20,9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음성 통화시 1초당 1.98원,09시~17시 낮 시간대는 1초당 1.65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12년 12월 1일부터 50건 무료 단문메시지 제공)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7




U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시 SMS로 알려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고객일 경우 SMS로 알려드리며, 변동된 한도 확인은 1일 00시부터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최대 가능한도 상향 고객
 - SMS발송일 : 전월 마지막 주
 - SMS문구 : [LGU+]다음 달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 상향대상자입니다. *고객센터앱에서 확인가능
 - 발신번호 : 114
        
②최대 가능한도 하향 고객
 - SMS발송일 : 당월 첫째 주
 - SMS문구 : [LGU+]이번 달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가 하향되었습니다. *고객센터앱에서 확인가능
 - 발신번호 : 114
      
단, 아래의 경우에는 SMS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소액결제를 차단하셨을 경우
- SMS 수신을 거부하셨을 경우
- 114번호가 단말기 스팸설정으로 되어 있을 경우
      
이용한도 하향 고객의 경우 당월 첫째 주에 순차적으로 발송되므로, 하향 적용된 당일(1일)에 SMS를 수신 못하셨을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U플러스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에도 QoS(데이터 속도 제한)가 적용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데이터 안심옵션 400K, (구)LTE Video/LTE음성요금제 200K, 월 15만원 상한 200K QoS 적용된 상태에서 U+ 데이터상품권 등록 시 QoS 자동 해제되고(LTE 속도로 이용),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소진 시 QoS 재 적용됩니다.

 기본요금제 Video 전용데이터는 예외적으로, Video서비스 QoS 적용된 상태에서 상품권 등록 시 QoS 자동 해제되지 않고, 고객센터App 등을 통해 직접 QoS 해제 시 LTE 속도로 이용 가능합니다.



U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 또는 ID/PW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1) 간편결제매니저 앱 실행 후 간편결제 리스트 확인
2) 등록할 간편결제 선택
3) 간편결제 결제 정보 (ID,PW 등) 저장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