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플러스 모바일 [벨음모아] 현재 통화연결음 가입 중입니다. 벨음모아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벨음모아에는 통화연결음 월정액 상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기존 통화연결음 서비스와의 중복 가입이 불가합니다.
기존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해지 후 가입 부탁드립니다.
U플러스 모바일 [Paynow(페이나우)]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는 보안성 강화를 위해 비밀번호를 암호화하여 본인 외에 확인이 불가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재발급 메뉴를 통해 재발급 받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재발급 메뉴로 이동합니다.
2)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대로 본인인증 방식을 선택합니다.
3) 신용카드 본인인증은 이름, 주민등록번호, 카드번호, 유효기간, 휴대폰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4) 공인인증서 본인인증은 휴대폰에 저장된 공인인증서를 통해 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5) 인증이 완료되면 비밀번호 재발급 화면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U플러스 모바일 [iPhone] 타 통신사 아이폰 사용자도 LG U+ 애플 A/S센터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타 통신사 아이폰 사용자도 LG U+ 애플 A/S센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U+ 애플 A/S센터는 자사 고객님들 뿐만 아니라 타 통신사 고객님들도 이용 가능하고,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애플 취급 전제품 (iPhone, Mac, iPod, Watch, Beats)에 대해서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U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으로 보상 받은 단말기로 다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보상 받은 단말기로도 다시 보험에 가입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 시 가입되는 절차와 마찬가지로 다시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됩니다.
단, 분실 및 도난으로 단말기 보상을 총 2회 받은 경우 마지막 보상일로부터 1년 간 가입되지 않습니다.
(보상 횟수는 명의자 기준)
U플러스 모바일 [널지켜줄게] 자녀위치가 SMS로 도착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널 지켜줄게의 위치는 SMS 또는 휴대폰의 상단표시줄에 알림 형식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어플리케이션 알림이 아닌 SMS로 수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루팅 또는 별도 SMS어플리케이션 사용 시, 정상적인 이용이 불가능하니 주의부탁드리며, 스팸 번호 및 문구로 등록되어 있을 경우 스팸메시지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U플러스 모바일 [iPhone] 아이폰에서 U+IoT맘카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2015년 8월10일부터 아이폰 고객님의 U+IoT맘카 이용이 가능합니다.
앱스토어에서 홈CCTV로 검색 시 U+IoT맘카 어플을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여,아이폰5S 이상 모델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벨음모아에는 통화연결음 월정액 상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기존 통화연결음 서비스와의 중복 가입이 불가합니다.
기존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해지 후 가입 부탁드립니다.
U플러스 모바일 [Paynow(페이나우)]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는 보안성 강화를 위해 비밀번호를 암호화하여 본인 외에 확인이 불가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재발급 메뉴를 통해 재발급 받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재발급 메뉴로 이동합니다.
2)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대로 본인인증 방식을 선택합니다.
3) 신용카드 본인인증은 이름, 주민등록번호, 카드번호, 유효기간, 휴대폰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4) 공인인증서 본인인증은 휴대폰에 저장된 공인인증서를 통해 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5) 인증이 완료되면 비밀번호 재발급 화면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U플러스 모바일 [iPhone] 타 통신사 아이폰 사용자도 LG U+ 애플 A/S센터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타 통신사 아이폰 사용자도 LG U+ 애플 A/S센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U+ 애플 A/S센터는 자사 고객님들 뿐만 아니라 타 통신사 고객님들도 이용 가능하고,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애플 취급 전제품 (iPhone, Mac, iPod, Watch, Beats)에 대해서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U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으로 보상 받은 단말기로 다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보상 받은 단말기로도 다시 보험에 가입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 시 가입되는 절차와 마찬가지로 다시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됩니다.
단, 분실 및 도난으로 단말기 보상을 총 2회 받은 경우 마지막 보상일로부터 1년 간 가입되지 않습니다.
(보상 횟수는 명의자 기준)
U플러스 모바일 [널지켜줄게] 자녀위치가 SMS로 도착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널 지켜줄게의 위치는 SMS 또는 휴대폰의 상단표시줄에 알림 형식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어플리케이션 알림이 아닌 SMS로 수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루팅 또는 별도 SMS어플리케이션 사용 시, 정상적인 이용이 불가능하니 주의부탁드리며, 스팸 번호 및 문구로 등록되어 있을 경우 스팸메시지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U플러스 모바일 [iPhone] 아이폰에서 U+IoT맘카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2015년 8월10일부터 아이폰 고객님의 U+IoT맘카 이용이 가능합니다.
앱스토어에서 홈CCTV로 검색 시 U+IoT맘카 어플을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여,아이폰5S 이상 모델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