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엘지 U+ [PASS] PASS 앱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알림 PUSH가 오지 않아요.

LG [PASS] PASS 앱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알림 PUSH가 오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PUSH가 오지 않을 경우,

* 네트워크 설정 확인
 : 데이터통신이 불안정하거나 장애 시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IOS > 디바이스 PUSH 설정 확인
 : PASS 서비스를 위한 디바이스 PUSH 설정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반드시 디바이스 PUSH 설정 > 알림 ON 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LG [로그인플러스] 온라인(웹사이트)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http://www.loginplus.co.kr) ‘서비스가입·해지’의 ‘서비스해지’에서 본인확인 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메뉴를 통해 발송된 문자메시지(SMS) 또는 이메일(E-mail)을 통해 본인확인 후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LG [벨소리]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월) 무료 포함된 상품 쓰고 있는데 과금 되었다고 문자가 왔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LTE음성/데이터 85, 다모아, 뮤직모아, 비디오포털모아, BOX모아, 게임모아, 스마트팩, 스마트콤보, 틴3팩, 파워팩 등은 요금 발생 SMS가 발송되며, 약 20분 후 무료 공제 처리 완료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 무료 공제 처리 완료 SMS내용
[LG U+]구매하신 뮤직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LG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에 가입하면 고객님에게 수신되는 문자가 웹에서 전송된 문자인지 아닌지 메시지 내용 안에 식별문구가 추가되어 고객님이 알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LG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 (http://www.loginplus.co.kr) ‘서비스가입’ 및 이용 사이트의 로그인플러스 ‘서비스가입 UI(가입버튼, 메뉴, 페이지, 별도의 가입 창)’ 를 클릭하시고 가입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 비용은 무료입니다.




LG [뮤직] 스마트폰 다운로드+음악감상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스마트폰다운로드

U+고객센터를 통해 해지 가능합니다.




LG [U+모바일tv] 이용 중에 갑자기 로그아웃되었어요. 다시 로그인을 시도하는데, 실패 메시지만 나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 고객이 이용요금을 미납했을 경우, U+모바일tv 계정이 자동으로 정지됩니다.
계정이 정지된 상태에서는 U+ID로 로그인할 수 없으며, 신규회원으로도 가입할 수 없습니다.
해당 오류가 나타나면 LG U+고객센터로 미납 여부 등을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