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엘지 U+ [휴대폰보호 보호서비스]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LG [휴대폰보호 보호서비스]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는 본인인증 시도 시 서비스 가입안내 문자 발송에 동의하거나, 가입 배너 클릭, 신청 시 가입됩니다.
가입처 문의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 1599-0274 혹은 홈페이지(http://ipns.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통화도우미 앱] 통화도우미앱에서 착신전환 번호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도우미

- 통화도우미 앱 다운로드 방법: Play스토어, ONE Store(원스토어), App Store(앱스토어) > '통화도우미' 검색> 앱 다운로드
     
 - 통화도우미 앱 가입 방법 : 통화도우미 앱 실행 >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 착신전환 선택 > '서비스 가입' 선택 > 생년월일 입력 > 가입완료
      
- 통화도우미 앱 설정 방법 : 착신전환 선택 > 착신전환 번호 입력 후 저장

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서비스 가입 및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후, 원격제어 010-8400-8282(통화) 번호를 이용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착신전환 통화도우미 앱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LG [PASS스탁] 휴대폰을 일시정지 해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일시정지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LG [번호변경안내(유료)] 변경번호에 대한 안내 기능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음성 안내멘트 : 음성전화가 걸려올 경우, 발신자에게 변경된 번호를 음성으로 안내해 드리며, 기본 ON 상태로 음성 안내멘트가 설정되어 있으며, 설정 ON/OFF는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변경번호 안내 문자메시지 : 음성전화나 메시지 발신자에게 변경번호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기능으로, 기본 ON 상태로 안내 문자가 설정되어 있으며, 설정 ON/OFF는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LG [iPhone] 아이폰은 일반 단말과 영상통화를 할 수 없는데 영상통화 무료 요금제가 포함된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혜택이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 자체에서 영상통화를 지원하지 않는 것이므로, 영상통화를 대체할 별도의 혜택은 없습니다.




LG [iPhone] 아이폰 A/S 센터는 어디에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현재 전국 3개점에 Apple 공인 서비스 센터 운영 중에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1. 서울 강남역 A/S센터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11 대건빌딩 1층, 유플러스 內 TUVA (043-716-2121)
2. 대구 동성로 A/S센터 : 대구광역시 동성로5길 중구 삼덕동1가 31, 유플러스 內 종로맥 시스템 (053-431-0607)
3. 청주 복대동 A/S센터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42-5 1층, 유플러스 內 TUVA (02-2088-6022)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