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휴대폰번[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아이폰, 아이패드에서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LTE 기기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3G 기기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LG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설정 기능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적용 우선순위는 기념일음>친구별음>요일음>시간대음>기본음 순으로 적용됩니다.
* 기본음: 평상시에 들리도록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는 것으로 1곡만 설정 가능하며 최초 가입 시 "자연의 소리"를 기본음으로 제공
* 시간대음: 특정 시간대에만 들리도록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는 것으로 1개의 시간대만 가능하며 새로운 시간대를 설정할 경우 기존의 시간대링은 삭제
* 요일음: 지정된 요일에만 해당 곡이 들리는 것으로 1곡만 설정 가능하며 새로운 요일음을 설정할 경우 기존의 요일음은 삭제
* 친구별음: 지정된 번호로 전화가 올 때만 들리도록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는 것으로 유무선 상관없이 최대 10개까지 번호 지정 가능
* 기념일음: 특별한 날(생일, 결혼기념일 등)을 위해 지정한 날에만 들리도록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는 것으로 기념일음은 설정일부터 1년 내의 기간에만 유효하며 최대 5개까지 설정 가능
통화연결음 수정/관리는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에서 간편하게 수정 가능합니다.
LG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내역을 다음날 요약해 알려준 내용을 보니 전날 실시간 공지된 숫자와 차이가 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동일한 번호에서 15분내에 여러 개의 콜이 차단될 경우, 고객 편의를 위해 한번만 실시간으로 공지해 드립니다.
따라서 정확한 차단 숫자는 다음날 요약된 내용이 맞으며
자세한 내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LG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를 등록해 놨는데 해당 번호 차단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서비스가 켜져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번호 등록은 시스템에 차단 대상을 등록할 뿐이고, 서비스가 ON 되어 있어야 차단이 됩니다.
LG [널지켜줄게] 스마트폰 사용자가 아니면 이용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자녀가 LG U+ 가입자이며, 스마트폰 사용자일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자녀의 휴대폰으로 어플리케이션 설치 및 널 지켜줄게(자녀) 부가서비스에 가입하여 아이의 위치를 SMS(또는 어플알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부모님의 휴대폰 기종, 통신사와는 무관합니다.)
LG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인증(연산암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인증은 다음의 과정을 통해 진행 됩니다.
1) 서비스 가입 후 이용사이트 등록
2) 등록된 이용사이트의 기존 ID와 Password를 입력(로그인)
3) 사이트 로그인 후 로그인플러스 인증페이지 노출
4) ‘4자리 연산암호를 인증페이지에서 주어진 수식과 연산(계산)’하고 정답을 인증창에 입력(확인)하면 사이트 정상 로그인
- 인증창에서 주어지는 수식은 간단한 사칙연산( -x÷)으로 로그인 시 매번 바뀜.
- 매번 수식이 바뀌므로 정답(결과값) 또한 매번 다름(OTP 방식)
5) 정답(연산을 거친 암호)을 잘못 입력한 경우 강화된 보안단계에 따라 서비스인증 재시도후 로그인 가능
- 로그인플러스 인증 과정은 다음 과 같습니다.
① 보안1단계(연산인증) 인증 실패 (실패 알림 문자메시지 발송) > 보안 2단계
② 보안2단계(강화된 연산인증) 인증 실패(실패 알림 접속문자메시지) > 보안 3단계
③ 보안3단계(접속문자를 통한 모바일 인증) 인증
- 보안3단계는 모바일 페이지에서 연산암호를 직접 입력하는 인증방식으로, 10회 입력실패(암호 입력 10회 오류)시
이용사이트 로그인이 차단됩니다.
- 이용사이트 로그인 차단은, 제휴사이트의 정책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서비스안내>서비스이용방법’에서 자세한 사용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LTE 기기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3G 기기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LG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설정 기능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적용 우선순위는 기념일음>친구별음>요일음>시간대음>기본음 순으로 적용됩니다.
* 기본음: 평상시에 들리도록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는 것으로 1곡만 설정 가능하며 최초 가입 시 "자연의 소리"를 기본음으로 제공
* 시간대음: 특정 시간대에만 들리도록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는 것으로 1개의 시간대만 가능하며 새로운 시간대를 설정할 경우 기존의 시간대링은 삭제
* 요일음: 지정된 요일에만 해당 곡이 들리는 것으로 1곡만 설정 가능하며 새로운 요일음을 설정할 경우 기존의 요일음은 삭제
* 친구별음: 지정된 번호로 전화가 올 때만 들리도록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는 것으로 유무선 상관없이 최대 10개까지 번호 지정 가능
* 기념일음: 특별한 날(생일, 결혼기념일 등)을 위해 지정한 날에만 들리도록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는 것으로 기념일음은 설정일부터 1년 내의 기간에만 유효하며 최대 5개까지 설정 가능
통화연결음 수정/관리는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에서 간편하게 수정 가능합니다.
LG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내역을 다음날 요약해 알려준 내용을 보니 전날 실시간 공지된 숫자와 차이가 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동일한 번호에서 15분내에 여러 개의 콜이 차단될 경우, 고객 편의를 위해 한번만 실시간으로 공지해 드립니다.
따라서 정확한 차단 숫자는 다음날 요약된 내용이 맞으며
자세한 내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LG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를 등록해 놨는데 해당 번호 차단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서비스가 켜져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번호 등록은 시스템에 차단 대상을 등록할 뿐이고, 서비스가 ON 되어 있어야 차단이 됩니다.
LG [널지켜줄게] 스마트폰 사용자가 아니면 이용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자녀가 LG U+ 가입자이며, 스마트폰 사용자일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자녀의 휴대폰으로 어플리케이션 설치 및 널 지켜줄게(자녀) 부가서비스에 가입하여 아이의 위치를 SMS(또는 어플알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부모님의 휴대폰 기종, 통신사와는 무관합니다.)
LG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인증(연산암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인증은 다음의 과정을 통해 진행 됩니다.
1) 서비스 가입 후 이용사이트 등록
2) 등록된 이용사이트의 기존 ID와 Password를 입력(로그인)
3) 사이트 로그인 후 로그인플러스 인증페이지 노출
4) ‘4자리 연산암호를 인증페이지에서 주어진 수식과 연산(계산)’하고 정답을 인증창에 입력(확인)하면 사이트 정상 로그인
- 인증창에서 주어지는 수식은 간단한 사칙연산( -x÷)으로 로그인 시 매번 바뀜.
- 매번 수식이 바뀌므로 정답(결과값) 또한 매번 다름(OTP 방식)
5) 정답(연산을 거친 암호)을 잘못 입력한 경우 강화된 보안단계에 따라 서비스인증 재시도후 로그인 가능
- 로그인플러스 인증 과정은 다음 과 같습니다.
① 보안1단계(연산인증) 인증 실패 (실패 알림 문자메시지 발송) > 보안 2단계
② 보안2단계(강화된 연산인증) 인증 실패(실패 알림 접속문자메시지) > 보안 3단계
③ 보안3단계(접속문자를 통한 모바일 인증) 인증
- 보안3단계는 모바일 페이지에서 연산암호를 직접 입력하는 인증방식으로, 10회 입력실패(암호 입력 10회 오류)시
이용사이트 로그인이 차단됩니다.
- 이용사이트 로그인 차단은, 제휴사이트의 정책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서비스안내>서비스이용방법’에서 자세한 사용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