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엘지 U+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의 간편안심 로그인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LG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의 간편안심 로그인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간편안심 로그인 인증은 다음의 과정을 통해 진행 됩니다.
 1) 서비스 가입 후 제휴사이트 등록을 통해 기존 ID와 Password를 입력하고 일치여부 확인
 2) 일치하는 경우, 제휴사이트 ID와 Password를 스마트폰의 USIM(키체인)에 암호화해서 보관
 3) 제휴사이트 로그인 화면에서 전화번호 안심로그인버튼 선택 후 본인의 휴대폰번호 입력
 4) 본인의 휴대폰번호로 전화번호 안심로그인Push 알림이 발송이 됨과 동시에 세이프로그인 앱이 자동 실행되면서 로그인 요청입력화면이 노출
 5) 사이트 인증코드가 맞으면, 가입시 본인이 설정한 PIN번호 입력하면 정상적으로 로그인 완료
 6) PIN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강화된 보안단계에 따라 서비스인증 재시도
    ① 5회 연속 실패 시 로그인 차단되며, 앱이 초기화   - 보안을 위해 PIN번호는 별도 저장하지 않으며, PIN번호 분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② PIN번호는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앱의 설정/안내 > PIN번호 변경을 통해서 재설정 가능합니다.




LG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과 휴대폰 본인확인과의 차이가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본인확인은 명의자 개인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고객정보(성명, 생년월일, 남/여, 외국인, 전화번호)를 기반으로 본인을 인증해 주는 서비스이며, 현재 법인 명의의 전화번호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법인 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본인을 인증할 수 있도록 개발한 부가서비스(LRZ0002558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로 무료로 가입하여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이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전화번호 안심로그인"는 보안성이 높은 USIM(키체인)을 이용하여 사용자 본인인증 및 휴대폰 점유인증을 동시에 수행하는 2채널인증 서비스로써, PC 및 스마트기기에서 개인정보 유출 걱정 없이 간편하고 안전한 로그인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LG [060 발신차단] 해지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 발신차단

서비스 해지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해지 월에 재가입은 불가하며, 익월(다음달)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듀얼넘버] 가상번호는 아무 번호나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번호에 대한 제한은 없으나 다른 고객이 사용하는 번호나 타사 번호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LG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수신하신 SMS를 통해 무선인터넷에 접속 하시면 서비스에 가입됩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SMS비용 및 데이터통화료는 전부 무료입니다.
WAP지원 불가 단말기 사용고객은 통화버튼을 누르시면 가입하실 수 있는 ARS에 연결됩니다.





LG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PC 프로그램은 모든 PC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PC 프로그램은 Windows OS를 사용하시는 PC에서만 설치 가능하며, Internet Explorer에서만 동작 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