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고객부담금을 할부로 납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카드를 이용한 할부 납부도 가능합니다.
LG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이 부가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은 데이터를 구매해 기본요금제와 함께 이용 가능한 부가서비스입니다.
U+ 홈페이지에서 결제 및 등록 시 무료 부가서비스 형태로 가입되고, 잔여량 모두 소진 시 부가서비스 자동 해지됩니다.
LG [PASS] 알뜰폰 사용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개인 알뜰폰 사용자에 한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법인 알뜰폰 사용자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LG [문자메시지] 하루에 전송 가능한 메시지 건수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전송 가능한 건수는 SMS/MMS/채팅+ 구분 없이 일 500건으로 제한합니다.
LG [널지켜줄게] 설정 시에 법정대리인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법정대리인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의 상담사에게 법정대리인 정보 확인과 자녀에 대한 위치정보 이용동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LG [PASS 인증서] 인증서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을 이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PASS 인증서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6자리 비밀번호 또는 생체인식을 거치면 인증서가 발급됩니다.
PASS 앱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PASS 앱을 다운로드 하세요.
휴대폰 본인확인 후 PASS 인증서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앱에 등록할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등을 인식하면 인증서가 발급됩니다.
LG [데이터 안심옵션] 해지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상품은 해지 후 1개월 이내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데이터 안심옵션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불가)
다만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해지 후 데이터 안심옵션 가입, 데이터 안심옵션 해지 후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가입은 1개월 제한 없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