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듀얼넘버]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에서 이용 시 ‘듀얼넘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로 장착하여 이용하는 경우 ‘듀얼넘버’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소호링] 일정기간 동안 일시적으로 이용중지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는 일정기간 동안 이용중지 하실 수 없습니다.
단, 일정기간 소호링 홍보멘트를 원하시지 않으실 경우 가입시 제공 되는 기본음으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① LG U+ 고객센터 연결
② 앱 : 뮤직벨링 앱 → MY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통화연결음설정 OFF
③ 모바일웹: 뮤직벨링 모바일웹(musicbellring.com) 접속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좌측)사이드메뉴 → 통화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통화연결음 사용 OFF
※ 소호링앱은 구글PLAY, ONE store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소호링 앱 이용이 불가능합니다.(추후 지원 예정)
LG 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모든 단말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일부 외산 단말, OPENMODEL, OMD단말, PDA폰, 휴대폰게임을 다운로드 받지 못하는 구형 피쳐폰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단말기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U+모바일tv] 이용하던 'U+비디오포털' 앱 아이콘이 바탕화면에서 사라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비디오포털이 U+모바일tv로 개편되었습니다.
U+모바일tv 앱 아이콘을 누르면 더 편리해진 기능과 간결해진 화면으로 영상을 더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착신전환] 착신전환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착신전환 서비스는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걸려오는 전화와 메시지를 다른 전화나 휴대폰으로 연결할 수 있는 서비스로, 휴대폰을 분실하셨거나 두고왔을때 또는 전원 OFF 등의 상황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 착신전환 신청/설정 가능한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LG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보안3단계 인증(휴대폰 연산암호 입력)에 10회 실패하여 로그인이 차단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보안3단계(접속문자를 통한 모바일 인증) 인증 실패 후 이용사이트 로그인 차단 시에는 연산암호를 재설정(초기화)하신 후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산암호 재설정(초기화)은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찾기’에서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도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평일(월~금) 고객센터 근무시간(오전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및 공휴일에는 불가능 합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로 장착하여 이용하는 경우 ‘듀얼넘버’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소호링] 일정기간 동안 일시적으로 이용중지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는 일정기간 동안 이용중지 하실 수 없습니다.
단, 일정기간 소호링 홍보멘트를 원하시지 않으실 경우 가입시 제공 되는 기본음으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① LG U+ 고객센터 연결
② 앱 : 뮤직벨링 앱 → MY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통화연결음설정 OFF
③ 모바일웹: 뮤직벨링 모바일웹(musicbellring.com) 접속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좌측)사이드메뉴 → 통화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통화연결음 사용 OFF
※ 소호링앱은 구글PLAY, ONE store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소호링 앱 이용이 불가능합니다.(추후 지원 예정)
LG 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모든 단말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일부 외산 단말, OPENMODEL, OMD단말, PDA폰, 휴대폰게임을 다운로드 받지 못하는 구형 피쳐폰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단말기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U+모바일tv] 이용하던 'U+비디오포털' 앱 아이콘이 바탕화면에서 사라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비디오포털이 U+모바일tv로 개편되었습니다.
U+모바일tv 앱 아이콘을 누르면 더 편리해진 기능과 간결해진 화면으로 영상을 더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착신전환] 착신전환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착신전환 서비스는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걸려오는 전화와 메시지를 다른 전화나 휴대폰으로 연결할 수 있는 서비스로, 휴대폰을 분실하셨거나 두고왔을때 또는 전원 OFF 등의 상황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 착신전환 신청/설정 가능한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LG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보안3단계 인증(휴대폰 연산암호 입력)에 10회 실패하여 로그인이 차단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보안3단계(접속문자를 통한 모바일 인증) 인증 실패 후 이용사이트 로그인 차단 시에는 연산암호를 재설정(초기화)하신 후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산암호 재설정(초기화)은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찾기’에서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도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단, 평일(월~금) 고객센터 근무시간(오전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및 공휴일에는 불가능 합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